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우주법칙*생존법/천연두*병란病亂

[종도사님 말씀] 6, 상제님의 천지공사대로 흘러가는 인류역사

by 바로요거 2010. 3. 29.

[종도사님 말씀] 6, 상제님의 천지공사대로 흘러가는 인류역사

 

 

 

이 세상을 바로잡으려 할 것 같으면, 이 대우주 천체권 내에 가득히 찬 원한 맺힌 원신(寃神)과 역신(逆神)들을 해원시켜 주지 않으면 인간 세상을 좋은 세상으로 만들 수가 없다. 그래서 상제님이 신명들이 해원을 하고 상생이 되도록 새 틀을 짜셨다. 그것을 이름하여‘천지공사(天地公事)’라고 한다.


상제님은 천지공사를 통해 이 세상이 세 번 변해서 매듭이 지어지도록 틀을 짜놓으셨다.
난장판 씨름도수를 붙여서 이 세계정세가 애기판, 총각판, 상씨름판으로 둥글어가게끔 짜놓으셨다. 제1차 세계대전이 애기판이고, 제2차 세계대전이 총각판이고, 우리나라 남한과 북한의 6·25동란 이후로 지금까지가 상씨름판이다.

 

씨름판 도수를 원 틀로 하고 다섯 신선이 바둑을 두는 오선위기(五仙圍碁) 도수를 덧들이 로 붙여 놓으셨다. 두 신선은 판을 대하고, 두 신선은 훈수를 하고, 한 신선은 주인이라! 주인은 어느 편도 들수 없어 수수방관만 하고 그저 손님을 대접하는 공궤지절(供饋之節)만 맡았다. 1차 대전도 오선위기였고, 2차 대전도 오선위기였고, 이번 상씨름판도 마찬가지로 오선위기이다.


네 신선은 일본, 미국, 중국, 러시아이고, 나머지 한 신선은 주인인 우리나라다. 요새도 세계 사람들이 무슨 6자회담이니 4자회담이니 하는데, 그게 다 상제님이 공사로 이미 백 년 전에 틀을 짜놓으신 것이다. 조선을 주인 하나로 치면 오선위기인데, 지금은 삼팔선을 중심으로 남한과 북한으로 갈렸기 때문에 주인이 둘이 되어서 6자회담인 것이다. 6자회담이란 것이 결국 오선위기이다. 남북 상투쟁이끼리 싸움을 하는데 여태도 끝이 안 났다.


이 세상 둥글어 가는 것이 상제님의 공사로 백년 전에 이미 그렇게 짜여져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