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우주법칙*생존법/천연두*병란病亂

[종도사님 말씀] 8, 온 인류를 살려내는 구원의 여의주, 태을주

by 바로요거 2010. 3. 29.

[종도사님 말씀] 8, 온 인류를 살려내는 구원의 여의주, 태을주

 

 

 

천지에서 가을개벽의 숙살지기로 다 죽여서 심판을 하지만, 상제님께서 살아남을 수 있는사람을 살려서 다음 세상을 건설할 수 있는 장치를 만드셨다. 그것이 바로 의통(醫統)이다!


의통은 살려서 통일을 한다는 뜻이다. 천지에서 죽이는 때를 당해서 상제님의 화권으로 살려 놓으면, 상제님의 진리로 모든 것이 하나로 통일되어진다. 정치, 종교, 경제, 사회, 문 화 등 그 모든 각색 부문이 상제님의 하나인 진리권, 상생의 문화권에 수용을 당해서 자연적으로 통일된다는 말이다.


상제님 9년 천지공사의 총 결론이 의통이고, 그 의통의 바탕이 바로 태을주다. 상제님께서는 지구상에 사는 65억 전 인류가 한 사람도 남지 않고 다 죽는 것을 태을주로써 살 수 있게 하셨다.


지금은 원시(原始)로 반본(返本)하는 가을철이다. 사람도 자기의 조상, 자기 생명의 뿌리를 되찾아야 하는 때다. 태을주는 바로 조상을 찾아서 원시로 반본하는, 내 생명의 뿌리로 환원하는 주문이다.


태을주의‘태을천 상원군’은 인류생명의 뿌리요, 인류역사의 뿌리다. 인간 세상이 창조된 이래 인간 생명의 원 원조가 태을천 상원군이다. 상원군님이 계신 세계를 궁(宮) 자를 붙여서 태을궁(太乙宮)이라고 해도 된다. 인간 생명은 이 태을궁을 연유해서 생명을 받아 나왔기 때문에 개벽하는 이 시대를 사는 사람은 누구도 태을궁을 벗어나서는 살 수가 없다. 다시 얘기하면 태을궁은 생명의 뿌리요, 도의 근원이다.


현실을 사는 전 인류에게 태을주는 산소와도 같다. 흑인종도 산소를 호흡해야 되고 백인도 산소를 호흡해야 되고, 만유의 생명체라 하는 것이 전부 산소호흡을 해야 살 수가 있다. 태을주는 개벽기에 내가 살아남고, 또 남도 살리는 절대적인 주문이다.


태을주를 지극 정성으로 믿고 읽으면서 상원군님을 찾으면 만 가지 소원이 다 성취된다. 아픈 사람은 병이 고쳐지고, 하고 싶은 일도 뜻대로 다 이루어진다. 태을주는 여의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