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우주법칙*생존법/천연두*병란病亂

[종도사님 말씀] 9, 상생의 새 세계, 후천 조화선경

by 바로요거 2010. 3. 29.

[종도사님 말씀] 9, 상생의 새 세계, 후천 조화선경

 

 

 

가을이 되면 물질문화와 정신문화가 합일된 총체적인 통일문화가 형성되어 모든 것이 상제님의 하나인 진리권에서 매듭지어진다.


그 하나의 문화가 바로 군사부(君師父)문화다. 천지에서 개벽을 할 때, 상제님 진리로써 세상에 살아남는다. 상제님의 은총으로 살 수 있게 되니 상제님이 곧 아버지[父]다. 또 상제님 진리로써 도성덕립(道成德立)이 되니 상제님이 군(君)도 된다. 상제님 진리를 믿고 따르게 되니 스승[師]도 된다. 그러니 자연적으로 군사부 세상이 되는 것이다.


그런 열매기 문화, 군사부 진리로써 후천 5만 년 세상이 펼쳐지는 것이다. 앞 세상은 전쟁이 없는 세상, 평화와 안락을 누리는 세상이다. 먹고 살 것이 그렇게 풍부하고, 기계문명 물질문명 모든 게 아주 극치의 발전을 해서 참으로 살기 좋은 세상이 된다.


앞 세상엔 만사지(萬事知) 문화가 열린다. 만사지 문화는 타에 의존하지 않고 신명과 내 신이 합일되어 내 스스로가 그냥 아는 것이다. 그때는 마음으로 아는 세상, 지심(知心)세계가 열린다. 그래서 누가 나쁜 생각을 하면 세상사람 전부가 다 알아버린다.


그래서‘산무도적(山無盜賊)하고’, 산에는 도둑놈이 없다. 도둑놈은 필요한 것이 있어야 도둑질도 하는 것 아닌가.‘ 야불습유(野不拾遺)하고’, 들에는 아무리 보석덩이가 떨어져 있어도 주워가지도 않는다. 또 그걸 주워가면 사람들이 다 안다. 또 그 세상은 오래 살고, 물질도 풍부하고, 생활문화가 다 갖추어져서 무엇이고 마음대로 할 수 있다.


이번 개벽목을 넘어가면 사람도 천 살 이상을 산다. 태모님 말씀에도“상수(上壽)는 1,200살을 살고 중수(中壽)는 900살을 살고, 하수(下壽)도 700살은 산다.”(道典11:299:3)고 하셨다.


이번에 상제님 진리로써 도성덕립(道成德立)이 된다! 전 인류가 상제님 진리로써 살아서 세계일가 통일정권이 이루어지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