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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증산도JeungSanDo/甑山상제님과 종통

동서양의 예언가,철인들이 예언한 상제님 강세와 개벽

by 바로요거 2012. 6. 13.

동서양의 예언가,철인들이 예언한 상제님 강세와 개벽

 

개벽과 상제님 강세를 예고한 동서양의 예언가, 철인들

-노스트라다무스/ -요한계시록/ -남사고/ -설총/ -김일부/ -주장춘


 

미셀 노스트라다무스의 대예언


노스트라다무스 (1503~1566년) 프랑스 출생의 유태인이며, 저서로 <모든 세기>가 있다.

<모든세기>는 천상의 계시와 영감으로 쓴 예언서다.

달빛 아래서 기록한 인류미래의 대 서사시 - 모든세기「백시선」


노스트라다무스 예언 중에서 가장 놀라운 내용은?

하느님의 직접강세와 개벽을 예고(지축정립).

위대하시고 영원한 하느님은 변혁(revolution)을 완수하기 위하여 오실 것이다.

 

천체는 그 운행을 다시 시작할 것이며, 지구를 견고하고 안정케 하는 뛰어난 회전 운동은 영원히 그 축 위에 기울어진 채로 있지는 않을 것이다. 

첫째, 하느님이 때가되면 지상에 직접 강세하신다.

둘째, 천체의 축, 지구의 축이 정립(개벽)된다.

 

인류의 최종 심판은 대 전쟁 후에 터지는 병겁이다.

무서운 전쟁이 서쪽에서 준비되면, 다음 해에 질병이 퍼지고,

너무도 무서워 젊은이도 늙은이도 동물도 달아날 수 가 없게 된다.


종말이 올 때, 갖가지 이변이 덮쳐온다. 유례없는 질병, 전쟁, 기아, 대지진 등...

아들아~! 그리하여 세상의 변혁과 별들은 합치하는 것이다.

(아들 세자르에게 보내는 편지 중에서)


인류구원의 사자들은 동양에서 찾아온다.

동양인이 자기 고향을 떠나 찾아들리라.

아페닌 산맥을 넘어 골(La Gaule)에 이르리라.

하늘과 물과 눈을 넘어오리라. 누구나 그의 장대로 맞으리라.

노스트라다무스 예언의 핵심은 '구원의 무리'이다.

노스트라다무스는 자신의 조국,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인들을 구하러 오는 그들의 모습을

마치 영화를 보듯이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원인을 알 수 없는 괴 질병이 전 지구촌을 단, 한명도 예외 없이 휩쓸어 버리는

인류절멸의 3년 대병겁의 절박한 상황에서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해 돋는 동방으로부터

구원의 무리(동양인)가 찾아온다는 것이다.

놀라운 사실은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과 같은 상황을 성경의 요한계시록 에서도

똑같이 생생하게 전해주고 있다는 것이다.


요한계시록


이 일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four corners of the Earth)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印)’을 가지고, ‘해돋는 동방으로부터(from the East)’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印)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내가 인 맞은 자의 수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서 인 맞은 자들이 14만 4천이니... - (요한계시록 7:1~4)


격암 남사고 선생이 전해주는 인류의 미래


격암 남사고(1509~1571년)는 조선 명종 경북 울진 출생. 일명 격암유록으로 유명하다.

주역을 깊이 연구하여 천문 지리 관상에 통달하였으며, 동양의 노스트라다무스 라고 할 정도로 기묘하게 예언을 적중시켰다고 한다.

어렸을 때 울진 불영사를 찾아가다가 도승을 만나 비술, 진결을 전수받아 도를 통했다.


■ 모든 종교의 도맥이 끊어진다.

말세를 당하여 유불선이 부패하니 하늘이 전한 道와 德은 잊혀진다.

낡은 관념과 아집을 버리고 반드시 새로운 진리를 찾으라. 


■ 사는 길과 죽는 길이 이것이다.

나를 살리는 건, 수도(修道)이고 죽이는 건, 소두무족(小頭無足)이라.

만물의 영장으로 짐승 길을 걷는 자는 반드시 죽는 도다.


■ 미륵불이 인간으로 출세한다.

미륵불이 출현컨만 유불선이 부패하여 아는 군자 누구인가?

평생수도 십년공부 나무아미타불일세 춘말하초 사월천을 당코보니 허사로다.


■ 말세의 구세주는 선천에서 후천으로 바뀔 때 다시 재림하신다.

천지개벽이 일어나 세상이 바뀔 때, 그동안 지은 인간농사를 추수하기 위해 오신다.


■ 세계를 구원할 생명의 도(道)는 어디에?

어떻게 깨치지 못하고 난세에 살 수 있으랴! 하늘이 위대한 도를 내려주는 시대가 지금이라.

도를 따라 하나로 합쳐 해원을 알지라.

천 마리의 닭 중에 한 마리 봉황이 있으니 어느 성인이 진정한 성인인가?

진짜 성인 한 사람을 알려거든 소울음소리가 있는 곳을 찾아드소!

영웅호걸 현인군자 대관대작 부귀자는 도매금에 넘어가리니,

아래에서 위로 구원이 미치는 이치로서 소울음 소리를 내는 자가 먼저 살 수 있으리라.


■ 인류문명의 새로운 시작은 동북 간방(艮方)의 한반도에서!

천하의 문명이 간방(艮方)에서 시작하니 조선 땅에서도 호남지방 전라도에서

천지의 도가 통하니 무극(無極)의 도라. 


■ 상제님이 부르신다. 주님(하나님)이 강림하신다.

고해에 빠진 중생들아 상제님이 후박 간에 다 오라네, 부를 적에 속히 오소.

때 늦으면 후회하고 통탄하리니, 우리 주님 강림할 제 영접해야 아니 되나. 


■ 사람 살리는 인류구원의 극비는 해인(海印)이다

십리를 지나가도 한 사람 보기가 힘들구나. 조상이 천이 있어도 자손은 겨우 하나 사는 비참한 운수로다.

산을 뒤엎고 바다를 옮기는 해인을 용사하여, 마음대로 왕래하면서 무위이화로 늙은 자가 소년 되며, 병자를 고치고 죽은 자도 살려내니, 과연 불가사의한 해인이로다.


설총이 전한 미륵불 강세 대 예언

 

설총은 신라 경덕왕 때의 대학자다. 원효대사의 아들. 우주의 한 소식을 들은 인물이다.

신라 10현(十賢)의 한 사람이며 강수, 최치원과 함께 신라의 3문장으로 알려졌다.

특히 그는 불교사상에 정통하여 미륵불 강세소식에 대하여 놀라울 만큼 뚜렷하게 전해주고 있다.


■ 미륵불은 조선 말기에 출세하신다.

한양의 운수가 다할 무렵 용화세존(미륵부처)이 말대에 오시리라.

漢陽之運 過去際에 熔化世尊 末代來라.

■ 미륵존불은 여자 성씨로 오신다.

인류 姓氏의 조상이 여자 성씨에 뿌리를 두고 여자 성씨에서

다시 새로이 시작되느니라. 이는 천도의 섭리가 본래 그런 까닭이니라.

根於女姓成女 天道固然萬古心이라.

■ 미륵불은 100년 전에 오시어 천지공사를 집행하신다.

100년 전에 오시어 100년 후의 일을 집행하시니 먼저 믿는 자들이

소울음 소리는 들었으나 도는 통하지 못하리라.

百年後事百年前하니 先耳牛聲道不通이라.

■ 후천낙원문명 세계의 중심은 간방의 태전이다.

艮方(한반도)의 태전은 용화낙원의 중심지라. 세계만국이(36궁)이 그 은혜를 조회하리라.

艮地太田龍華園이라 三十六宮皆朝恩이라.

■ 뒤에 믿는 자들의 신앙자세는 극히 게으르다.

먼저 믿는 자들의 걸음걸이는 지극히 급했건만, 늦게 믿는 자들의 걸음은 어이 그리 더딘고.

남은 개벽시간 방촌에 불과한데 게으른 신앙의 발걸음은 어찌할 것인고.

前步至急後步緩하니 時劃方寸緩步何리요.

■ 인도(人道)는 끊어지고 창생들은 제 죄로 다 죽는다.

배은망덕하고 의리 없음이여 군사부의 도는 다 어디 갔는고?

예절도 의리도 없이 인륜의 도가 다 끊어졌도다. 아, 가련토다, 창생들이여! 모두 제 죄로 멸망당하는구나!

背恩亡德無義兮여 君師之道何處歸오 無禮無義人道絶하니 可憐蒼生自盡滅이라.


김일부 대성사의 예언

 

 

상제님께서 강세하시고, 가을개벽 이후에 360일 시대가 도래 한다!


근세에 상제님의 강세를 역(易)의 이치로 예고한 분이 또 있는데, 그분은 정역을 완성한 조선말의 대철인 김일부(金一夫) 대성사입니다. 일부(一夫) 김항(1826~1898) 선생은 우주 대 개벽의 신비경을 파헤쳐 정역을 완성하면서 결론으로 가을 개벽을 앞두고 전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우주의 주재자가 직접 강세하신다는 놀라운 사실과 가을 개벽이 되면 하늘과 땅, 태양과 달이 모두 똑같이 정원궤도를 유지하면서 정도수로 운행된다는 사실을 전해주고 있다. 앞으로 전설로만 전해오던 천지개벽이 일어나, 지축이 정립되면 지금의 365(¼)일이 → 360일 시대로 바뀐다.


지축정립 - 타원궤도에서→정원궤도로 전환

 

 

 

충남 연산에서 태어난 김일부 대성사는 36세에 연담 이운규 선생의 가르침을 받은 뒤, 아침저녁으로 반야산 기슭에 있는 관촉사를 찾아가 은진(恩津)미륵을 우러러 간절히 기도하며, 역학(易學) 공부에 정진하였습니다. 54세 되던 1879년(기묘년)에 이르러서는, 눈을 뜨나 감으나 앞이 환하여지고 알 수 없는 괘 획(卦劃)이 끊임없이 눈앞에 나타났습니다. 일부 대성사는 그 후 3년의 정진 끝에 그것이 공자의 예시임을 깨닫고, 마침내 실로 황홀하기 그지없는 우주 대 개벽의 신비경을 파헤친 정역팔괘도(正易八卦圖)를 그리고, 1885년(을유년)에 드디어 정역(正易)을 완성하였습니다.

정역의 핵심 내용은 '구원의 절대자이신 상제님께서 후천 가을개벽의 정역 시간대 기운을 타고 조선 땅에 강림하신다.'는 것입니다.


정역팔괘도 - 1년 360일 후천시대를 상징하는 괘 상임

김일부 대성사는 정역에서 상제님의 강세 소식을 이렇게 전하고 있습니다.

 

 

 

천지의 맑고 밝음이여, 일월의 새 생명 빛나도다.

일월의 새 생명 빛남이여, 낙원세계 되는구나!


우주조화의 세계를 고요히 바라보니, 하느님의 구원의 섭리는, 상제님이 사람으로 오심으로서, 성사되는 줄을 그 누가 알았으리오! 靜觀宇宙無中碧 誰識天工待人成(정관우주무중벽 수식천공대인성)

상제님께서 성령의 눈부신 빛으로 친히 강세하시 도다!

上帝照臨(상제조림)이로다. 

-正易 布圖詩 중에서-

 

 


이 말씀의 핵심 요지는 용화낙원을 건설하시는 미륵불이 바로 상제님이시며,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도 결국은 인간으로 반드시 오시게 되어있다 는 것입니다.

오직 한 마음(一心)으로 돌고 도는 천지일월도, 지상에 강세 하시는 상제님을 기다려 그 공덕을 이루게 된다는 것이 정역이 제시하는 구원의 섭리입니다.

이 말씀에서와 같이, 정역이 제시하고 있는 구원의 메시아 강세 소식은 천지개벽 기에는 상제님이 지상에 친히 강림하신다는 것입니다.


지축이 정립하여 계절의 변화가 없어지고, 1년은 360일이 된다.

정역이 전하는 개벽 문제의 핵심은 지구 자전축의 정립과 공전궤도의 변화입니다.


서양의 숱한 예언가들이나 기성종교의 성자들이 전한 끔찍한 천재지변의 대 환란은 모두,

지구 자전축이 변동할 때 일어나는 지각변동을 말하는 것입니다.

아울러 지구 자전축의 변화와 더불어 지구의 공전궤도 역시 타원에서 정원으로 탈바꿈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서구 예언가들의 경우는 지축의 변화만을 이야기하고 있지만,

정역의 철학체계는 지축이 변동하는 각도까지 정확히 밝혀 주고 있다.)


이에 따르면 현재 23도 정도 기울어진 지구의 자전축은 똑바로 정립한다.

 

 

이러한 천체이동에 따라 지구에는 헤아릴 수 없는 많은 변화가 일어나, 1년의 날수도 365일에서 360일로 바뀌고, 지축의 정립으로 인해 춘하추동의 계절 구분도 사라지게 됩니다.

또한 천지의 음양기운이 고르게 되어, 음력과 양력의 날짜가 일치하게 되기 때문에, 현재의 달력은 모두 폐기하고 새로운 달력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 지상에는 새로운 생명의 주기가 시작되어 '신천신지(新天新地)의 새 우주질서가 열리는 것'입니다.


지리에 정통한 명나라 주장춘의 【진인도통연계


주장춘 저서

 

 

진인도통연계(眞人道通聯系)는 중국 명나라 신종 때(1583년) 지리에 정통한 진사 벼슬을 한 절강성 출신 주장춘(朱長春) 선생이 지맥의 원리로 밝힌 대 예언입니다. 이 진인도통연계는 ‘인걸은 지령이다!’라는 말을 실감할 수 있는 예언을 하고 있는데, 인류의 성자들이 지맥의 신성한 영기를 타고 내려오는 것을 명확히 밝히고 있다. 최종적으로 가을 개벽 기에 인류를 구원하시는 우주의 절대자께서 증산(甑山)이란 도호로 한반도 땅에 내려오신다는 것을 지맥의 원리로 뚜렷이 밝혀주고 있다. 이는 곧 공자, 석가, 예수의 지맥에 따른 출세 소식인류사의 대전환시대에 오시는 천상 지존(至尊)의 보좌에 임어(臨御)해 계신 상제님의 강세에 대해 천지의 현기(玄機)를 뚫어지게 보고 전한 실로 놀라운 소식입니다.

 

 

(산지조종곤륜산 원명 수미산야)

山之祖宗崑崙山은 原名이 須彌山也라.

(곤륜산제일지맥 입우동해 생유발산)

崑崙山第一枝脈이 入于東海하여 生儒拔山하고

(유발산 생니구산 기맥칠십이봉)

儒拔山이 生尼丘山하여 起脈七十二峯이라

(공자 칠십이명도통야)

孔子는 七十二名道通也라.

산의 근원은 곤륜산이니, 곤륜산의 본래 이름은 수미산이니라.

곤륜산의 제1맥이 동해 쪽으로 뻗어나가 유발산을 일으키고,

유발산이 니구산을 낳아 72봉을 맺으니라.

공자가 니구산 정기를 타고 태어나 이 니구산 72봉의 기운으로

그의 제자 72현(賢)이 배출되니라.


(곤륜산제이지맥 입우서해 생불수산)

崑崙山第二枝脈이 入于西海하여 生佛秀山하고

(불수산 생석정산 기맥사백구십구봉)

佛秀山이 生釋定山하여 起脈四百九十九峯이라

(석가모니 사백구십구명도통야 )

釋迦牟尼는 四百九十九名道通也라.

곤륜산의 제2맥이 불수산(佛秀山)을 낳고 불수산이 석정산(釋定山)을 일으켜 이곳에 499봉이 솟으니라.

석가모니가 이 석정산의 영기(靈氣)를 타고 왔나니 그의 도통제자 499명이 나오니라.


(곤륜산제삼지맥 입우서해 생감람산)

崑崙山第三枝脈이 入于西海하여 生橄欖山하니라

(야소 십이명도통야)

耶蘇는 十二名道通也라.

곤륜산의 제3맥이 서쪽으로 흘러가서 감람산(橄欖山, 올리브산)이 일어나니라.

예수는 이 산의 지기(地氣)를 타고 와서 12사도를 배출하니라.

 

이것은 공자, 석가, 예수의 儒佛仙 삼대 성자가 오게 된 지맥을 밝힌 것입니다.

그리고 이들 儒佛仙(기독교) 3교를 결실하여, 인류를 구원하여 지상선경을 이루시는 ‘천지의 하느님’께서 지상에 강세하여, 후천 가을개벽의 대도를 펼치는 것에 대해 이렇게 전해 주고 있습니다.

 

(곤륜산제사지맥 입우동해 생백두산)

崑崙山第四枝脈이 入于東海하여 生白頭山하고

(백두산 생금강산 기맥일만이천봉)

白頭山이 生金剛山하여 起脈一萬二千峯하니

(생증산 천지문호모악산하 도출어오야)

生甑山하여 天地門戶母嶽山下에 道出於熬也라.

(고 일만이천명도통야)

故로 一萬二千名道通也라.

곤륜산의 제4맥이 동방으로 쭉 뻗어 백두산에 맺히고 그 맥이 다시 남으로 뻗어

금강산을 수놓아 1만 2천봉이 솟았느니라.

그리하여 이 기운을 타고 증산(甑山)께서 오시나니

이 분이 천지의 문호인 모악산 아래에서 결실의 추수진리(오도 熬道: 볶을 熬)를

열어 주시나니 그 분의 도(道)는 ‘모든 진리를 완성’시키는 열매가 되리라.

후에 그의 도문에서 금강산의 정기에 응해 1만 2천 명의 도통군자가 출세하리라. 


좀 더 설명하자면 주장춘은 ‘저 금강산 기운으로 미륵님이 오시는데, 호남 전라도의 시루산에서 인간으로 오신다. 그리고 모악산 자락에서 도통을 여신다.’고 하며 “도출어오야(道出於熬也)라.”고 했습니다.

천주이신 미륵님의 도가 볶을 오(熬)자, ‘오도(熬道)’라는 것입니다.  


오도 熬道 란 무슨 뜻일까요?  


선천에는 하늘도 땅도 인간도 신명도, 우주만유가 생장 과정에서 미성숙해 있습니다.

그런데 조화옹 하나님의 화권으로 이것을 개벽하여 익힙니다. 성숙하게 합니다.

우주만유를 성숙으로 재탄생케 하는 궁극의 도법, 이것이 오도입니다.


오도(熬道)의 의미


오(熬) 원판 강희자전에 팔진지일순야(八珍之一淳也)라고 쓰여 있습니다.

이것은 천주께서 "일순(一淳)"이라는 이름으로 지상에 강세 하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로 신비스럽지 않을 수 없습니다.

 

 

출처: http://blog.daum.net/dlwndtlf1/2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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