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증산도JeungSanDo/한민족혼 증산도

개벽은 3가지가 있다!

by 바로요거 2008. 9. 19.

§. 개벽에는 3가지 개벽이 있다.

  

우리 증산도에서는 개벽을 크게 세 가지를 이야기 합니다.

 하나는 인간개벽,
하나는 자연개벽,
하나는 문명개벽입니다.

우리는 이 세가지를 세벌 개벽이라고도 한답니다.

이 세가지가 거의 동시에 오기때문이죠!

이 세 가지 개벽의 셀제상황이, 우리에게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여기서 세 가지를 모두 서술하지는 않고 한 가지만 전해드립니다.

첫 번째의 자연개벽 만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자연개벽이라는 것은 뭐냐하면 지구에 대한 문제입니다.

 지구에 대한 문제? 들어보셨습니까?

지구에 어떤 문제가 생길까요? 현재 지구에는 여러가지 각종 문제가 많죠. 뭐,

지구온난화, 환경문제 등 등...

증산도에서는 지축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데요? 혹시 지축 들어보셨나요? 지축.....

 안 들어 보셨다구요? 지축은 지구의 축이잖아요? 그쵸?

 지구가 지금 서 있나요? 누워있나요? 어떻게 되어 있나요? 누워있어요.

 그렇습니다. 23.5도 기울어져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아무리 똑바로 서있다고 할지라도, 지금 여러분은 기울어진 지구 위에 서있는 것이죠!

애국가를 부를 때 가슴 한가운데 손대는 사람이 있습니까? 왼쪽 가슴에 대죠?

사람이 심장도 역시 23.5도 기울어져 있습니다. 이것은 우주의 모든별자리는 물론 천체권 전부가 기울어져 있기 때문이랍니다. 자연개벽은 지금 우리가 살고있는 우주의 환경자체, 그 틀과 질서가 전혀 차원이 다르게 바뀌는 것을 말합니다. 자세한 것은 좀 더 공부를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