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증산도JeungSanDo/한민족혼 증산도

인생의 모든 비밀은 당신의 몸과 만물 속에 들어있다.

by 바로요거 2008. 9. 19.

§. 인생의 모든 비밀은 당신의 몸과 만물 속에 들어있다. 

 

공자 선생님 아시죠? 공자 왈~^^

공자선생은 이렇게 얘기하셨습니다.

‘근취저신하고 원취저물하라.’

가까이에서는 네 몸에서 찾고 멀리서는

말없는 대자연속에서 찾아라.

거기에 답이 있다는 것입니다.

바로 이치를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도의 세계에서는 본다는 것입니다.  

눈을 감고도 본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증산도에 오셔서

수행을 제대로 하면 자신들의 내면을 다 볼 수 있게 됩니다.

깊은 수행의 경지에서 나의 경지를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최소한 인간으로 태어나서 나는 누구인가를 들어야 합니다.

내가 누구인지는 알고 살아야 할 것 아닙니까?
‘내가 왜 태어났다’ 라고 하는 그런 명(命)을   듣습니다.

천지로부터, 내가 처음 태어날 때 천지에서 나에게 내려주신 천명을 듣습니다.

제대로 수행을 한다면 누구나 그렇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돈을 주고 달나라는 갈 수 있어도 그것은 돈을 주고도 못사는 것입니다.

머리에서 가슴사이...머리에서 나의 내면...그것은 결코 돈으로 살 수 없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