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인생담론*행복론/건강정보*웰빙방

뱃살,허벅지 라인 만들고, 키크는 운동

by 바로요거 2017. 10. 25.

뱃살,허벅지 라인 만들고, 키크는 운동

 

'살림9단의 만물상' 10분 운동, 뱃살· 허벅지 라인 만들기 비법


베개와 밀대로 하루 10분씩 투자해서 뱃살과 허벅지 라인을 예쁘게 만드는 비법이 공개됐다. 


23일 밤 방송된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는 '10분 만에 바뀌는 내 몸의 기적' 편으로 거북목과 일자 허리를 고치는 '로카바도 운동법'과 베개와 밀대를 이용해 원하는 부위의 라인을 만드는 방법 등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고도일 신경외과 전문의는 '10분 만에 키가 커지는 운동'으로 허리와 목 교정에 사용하는 '로카바도 운동법'을 소개했다. 내 몸 안에 숨어 있는 키를 찾아주는 로카바도 운동법은 다음과 같다.

 

 

 

로카바도 운동법


1. 양발을 모으고 양손 엄지를 세워 주먹을 쥔 채 골반에 붙여준다. 가슴이 자연스럽게 벌어지는 효과가 있다.

2. 허리와 복부, 엉덩이에 5초간 힘을 준다. 이때 힘들 경우 수건이나 베개 등을 무릎 사이에 끼고 꽉 조여주면 효과적이다.

3. 5초간 자세 유지 후 쉬고 5번 반복한다. 턱을 뒤로 당겨서 목에도 자극을 준다.


로카바도 운동법을 시행한 이후 거북목과 일자허리로 고생했던 사례자 이경미씨는 자세가 교정됐고 키도 교정 전 163cm에서 교정 후 164.3cm로 무려 1.3cm이 커지는 효과를 봤다.


(글로벌 이코노믹 전체 기사)

 

 

 

*출처: 증산도 공식홈페이지 http://www.jsd.or.kr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만 되는 고급정보-서적, 자료 무료 증정무료 대여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내용을 잘 살펴보신 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15978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