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진리서적 무료신청/甑山道 도전(道典)

증산도 『도전道典』 말씀 선포

by 바로요거 2017. 10. 19.

증산도 도전道典말씀 선포

 

이 말씀은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도기 147(2017)924일 대전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에서, 증산도도전道典강독 콘서트를 앞두고 내려주신 말씀입니다.

 

 

천지의 원 주인 상제님의 새 진리 이야기

도전말씀 선포

 

정신없이 내달리는 과학과 물질문명, 그러나 인류는 행복한가?

끊임없는 천재지변과 질병, 국경 없는 환경재난, 극단으로 치닫는 부익부빈익빈의 질곡과 고통, 단 하루도 그칠 새 없는 전쟁과 테러...

오늘날 인류는 미증유의 위기 시대를 살아간다.

*미증유未曾有: '일찍이 있지 않았던 일'이라는 뜻, 처음 벌어진 일이라 유례를 찾을 수 없는 놀라운 사건이나 일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고사성어이다.

 

당장의 생존마저 위협받는 급박한 상황, 희망은 과연 어디에 있을까?

인류가 살고 있는 지금은 도대체 어느 때이며, 우리는 어디로 가고 있는가?

소중한 삶을 이끌어 줄 큰 손길은 도대체 없는 것일까?

 

동서고금 천상에서 내려 보낸 저 위대한 인물들, 영성 높은 성자들이 숱한 진리와 가르침을 전했다. 그러나 천지 질서가 바뀌는 대변혁 속에서 기성종교와 뭇 성현들의 가르침만으로 명쾌한 해답과 비전을 주기에는 너무도 어려운 극한의 경계로 인류는 내몰리고 있다.

 

온통 절박한 이때 일찍이 석가 공자 예수를 내려 보내신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조화주 상제님께서 마침내 인류를 우주 가을개벽에서 건지시려고 친히 강세하셨다. 모든 성자가 인류구원 궁극의 해답으로 장차 오신다고 외쳤던 그 상제님께서 이 땅에 내려와 가르쳐 주신 대도진리의 모든 말씀, 그것이 곧 증산도甑山道도전道典이다.

 

 

도전道典은 지난 1백여 년 도운道運의 역사 속에 살아 숨 쉬던 상제님과 태모님의 가르침을 모은 초기 기록을 바탕으로 말씀의 현장을 수십 년 동안 일일이 찾아다니면서 사실과 내용을 확인하고 상제님과 태모님을 모신 큰 성도들의 가족과 후손을 통해 생생한 말씀과 자취를 채록한 소중한 결정체다.

 

도전道典의 성편까지 모든 증언자들은 가을 대개벽을 앞두고 너도나도 일제히 말문을 열어 그들의 의식 깊숙이 각인됐던 상제님과 태모님의 생명의 말씀을 전했다. 상제님과 태모님을 신앙한 1천만 구도자의 숨결과 희생의 위대한 도과道果가 집대성되어 도기 122(1992)년에 도전道典초판이, 도기 133(2003)년에 도전道典완간본이 빛을 보았다.

 

도전道典 우주 가을철 새 역사를 열어 주시려고 이 땅에 오신 참 하나님께서 인간과 신명의 역사를 심판하신 천지 공판문서요, 새 천지 질서를 선포한 우주헌법이다. 상제님께서 천지공사로써 개벽해 놓으신 새 세상 시간표요, 인류 내일의 역사 이정표다. 인류의 꿈과 비전을 담은 천지의 혼, 5만 년 후천선경 생명의 교과서다.

 

삶과 죽음, 사후의 영적 세계, 조상과 자손의 일체관계, 인간의 영혼을 짓누르는 악의 근원과 죄의 실체는 무엇이며 진리에 대한 깨달음의 길은 무엇인가? 동서 성자들이 외쳐 온 불국토, 용화낙원, 천국, 대동세계, 유토피아는 그저 꿈의 세계인가...?

인류가 몸부림치며 알고자 했던 본원적 깨달음과 구원의 문제들은 이제 후천 문화원전인 도전道典을 통해 비로소 명쾌하고 통쾌한 해답을 얻을 수 있다.

 

 

상제님께서는 우주 가을개벽 실제상황을 넘어설 구원의 법방을 일러 주시며 모사謀事는 내가 하리니 성사成事는 너희들이 하라!” 하시며, 인류가 세워나갈 새 세상에 대한 천명을 내려 주셨다.

 

6.25 상씨름이 터진 지 어언 67년 한반도, 나아가 지구촌 문명전환의 위기는 정점으로 치닫는다. 이 중차대한 하추교역, 가을 천지개벽을 앞둔 시점에 이제 지구촌의 온 인류가 도전道典말씀을 통해 상제님과 태모님의 크나큰 뜻을 깨닫고 성공의 길, 생명의 길, 상생의 길에 동참하여 위대한 새 역사의 주인공, 태을랑이 되기를 축원한다.

 

도기 147년 정유년 양력 924

도전道典강독 콘서트를 앞두고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출처: 증산도 태을랑 도본 22~3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만 되는 고급정보-서적, 자료 무료 증정무료 대여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내용을 잘 살펴보신 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15978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