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한민족 역사문화/한민족의 역사문화

세균도 알고 있는 현 인류역사의 기원지

by 바로요거 2017. 1. 11.

▦세균도 알고 있는 현 인류역사의 기원지▦

세균도 환빠나 국뽕이 있을까? 참고로 환빠나 국뽕은 식민매국학자나 관련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민족사학자를 지칭하는 용어입니다. 환단고기를 80년대 위서라 몰아서 영원히 사장을 시킨 줄 알았는데 전 세계 문명사를 조사한 기록과 동양의 고고문헌을 이 잡듯이 조사하여 환단고기가 진서임을 증명한 해제완역본이 나오니 그동안 위서라 주장한 서울대 교수나 논문을 발표한 사람들은 아무 반론을 못하고 있고 신출내기 젊은 신생아를 학자랍시고 내세워 환단고기를 공부하면 환(단고기)빠, 고대사를 거론하면 국(수주의)뽕이라 용어를 만들어 온라인에 퍼뜨리고 있습니다.
정신나간 이 땅의 일부국민과 종교적 믿음에 의거해 살고 있는 소수 분들은 맹목적으로 동의를 하며 우리역사를 부정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주장이 거짓임을 증명하는 실증사학적, 문헌학적 증거 자료는 넘치는 데 정작 그들은 아직도 한사군타령과 단군신화타령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젊은 역사 강사도 단군고조선이야기를 곰과 호랑이들의 '극한 다이어트'라는 표현까지 해가며 역사 강의라고 공중파를 탑니다.

오늘은 세균까지 증인으로 세워 현인류문화의 기원사를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이 이야기는 벌써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내용이나 정보라는 것은 지나가버리면 잊혀져 버리기에 다시 기억을 상기시키고자 증인으로 모셨습니다.

 

☞내용 더보기 http://blog.naver.com/lyon4338/22090853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