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실시간 지구촌 개벽소식/5선위기의 한반도

북한 김정은 특수부대 잇단 참관

by 바로요거 2014. 1. 24.

북한 김정은 특수부대 잇단 참관

 

'중대제안' 한 북한 김정은, 특수부대 잇단 참관

연합뉴스 | 입력 2014.01.23 14:03

동영상 링크 http://tvpot.daum.net/v/vc1e4kkkYxckT44ihTeGkGY

[앵커]

북한이 대남 '중대제안'을 통해 군사적 적대행위 중지를 위한 '실천적 행동'을 먼저 취할 것이라고 밝힌 후 김정은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 특수전부대의 훈련을 잇달아 참관하고 있습니다.

보도에 문관현 기자입니다.

[기자]

북한 국방위가 지난 16일 군사적 적대행위를 중단하자는 제의를 했지만 불과 나흘만에 김정은 제1위원장은 후방침투 훈련을 실시중인 최정예 특수부대를 찾았습니다.

<조선중앙 TV> "최고 사령관 동지는 항공육전병 구분대들이 야간전에 대처할 수 있게 준비됐는가를 검열하고자 불의에 야간훈련을 조직하고 지도했다."

우리나라 공수부대에 해당하는 북한의 항공육전병부대는 당시 야간기습침투훈련을 실시중이었습니다.

군 관계자는 북한의 이번 훈련은 평양의 한 공항에서 이뤄진 것으로 파악됐다며 "훈련에는 기습침투용 항공기인 AN-2가 동원됐다"고 말했습니다.

김정은은 그로부터 사흘만에 또 특수전부대인 제11항공저격여단 전술훈련장을 방문했습니다.

평안남도 순천 지역에 주둔한 이 부대는 김정은이지난해 제3차 핵실험을 감행한 뒤 처음으로 시찰한 곳입니다.

<조선중앙방송>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전투원들이 극악한 조건에서도 맡겨진 전투임무를 자립적으로 능동적으로 수행하면서 적대상물들을 불이 번쩍 나게 타격소멸하는 모습을 보시고 평시에 훈련을 잘한 것이 알린다고 치하하셨다."

북한의 위장평화 공세속에 김정은은 침투용 특수부대 방문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뉴스Y 문관현입니다.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세상의 흐름을 바르게 보고 제대로 파악할 수 있는 통찰력을 키워서,  불안한 현실을 타개하고 정확한 판단과 선택으로 불확실한 미래에 대비할 수 있으며, 어떠한 위기가 닥쳐와도 이것을 극복하고 생존할 수 있는 법방이 있습니다. 현실로 다가오는 우주가을개벽 소식과 이에 대한 대비책, 그리고 살기좋은 상생의 새 세상이 어떻게 오는 것인지, 깨달음의 한 소식을 전해 들으시기 바랍니다.^^

인생의 목적과 인생에 대한 궁금증, 귀하와 가족의 행복한 미래, 증산도를 알면 해답이 보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뾰족한수 010-9088-7565<증산도 신앙문의>, <증산도 진리공부>, <증산도 관련문의>라고 문자주시면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관심 분야별 소책자, CD, 자료 무료신청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lyou17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