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약이되는 생명말씀/도훈말씀(日月)

증산도 안운산 종도사님께서 하신 기도 내용

by 바로요거 2012. 2. 28.

증산도 안운산 종도사님께서 하신 기도 내용

 

증산도 안운산 종도사님의 기도

 

(심고 - 마음으로 드리는 기도)

 

    나는 8.15 후서부터 참 무서운 정성을 가지고 상제님 사업만 했다.

김구 선생의 말을 도입해서 나는 초지일관(初志一貫)해서 염념불망(念念不忘)했다.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수유지간(須臾之間), 잠깐 사이에도 잊어버리지 않았다.

언제고 오매불망(寤寐不忘), 낮이나 밤이나 잊어버리질 않는다.

어떤 잡탕들하고 앉아 있어도 나는 그것하고는 관계가 없다. 언제고 나는 포교하고

상제님 사업할 생각만 했다.

10년 전이나 10년 후나 20년 전이나 20년 후나 50년 전이나 50년 후나,

나는 그렇게 언제고 상제님 생각만 했고, 지금도 그렇다.  

 

내가 상제님께 심고를 드리는데 어떻게 심고를 드렸냐 하면,

내 그거 한번 발표할 테니 들어봐라. 심고 벽두가 이렇게 되어져 있다.  

 

  

예를 들면 한번 움직이고 한번 고요하고, 발을 한 발짝 뛰고 또 멈추고,

그 일동일정을, “상제님께 일임을 하겠사오니” 한 일, 맡길 임, 다 맡기겠습니다.

그러니까 상제님께 생사존망을 다 맡긴다는 말이다. 그러니 “명백히 지도해주시옵소서.”

그 문구를 벽두로 내가 심고를 5분 내지 10분을 한다.

“일동일정을 상제님께 일임 하겠사오니 명백히 지도해 주시옵소사.”

나의 동정을 전부 다 상제님께 다 맡기겠으니,

상제님이 죽이고 싶으면 죽이고 살리고 싶으면 살리고 상제님 뜻대로 하시라는 것이다.

나는 상제님 사업 말고는 아무 것도 없다.

나는 나 위해서 사는 사람이 아니다. 내 몸뚱이라고 해서 나를 위해서 살지 않는다.

상제님께 생사존망. 살고 죽고 존하고 망하는 모든 것을 다 바친 것이다.

난 사실이 그렇게 다 바쳤다.

나는 살고 죽는 데에 아무런 의미를 가지지 않는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만 될 정보가 담긴 책들*^^*

☆여기에 있는 한 권의 책이 소중한 당신님과 가족의 행복한 미래를 보장해 드릴 것이며,

세상을 살면서 궁금하셨던 많은 의문점들을 풀어드릴 것입니다~

또한 한민족 역사를 바로 보고 대세의 안목을 틔울 수 있으며.

다가오는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길을 열어드릴 것입니다!~

▶친절안내 뾰족한수 이용진 ☎=010-9088-7565 이메일 lyou1771@hanmail.net

 

클릭 <관심분야별 소책자,CD 무료신청>과 <추천 진리서적 무료대여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