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실시간 지구촌 개벽소식/뉴스*시사*이슈

행성크기 괴물체, 행성 크기의 UFO?

by 바로요거 2011. 12. 9.

행성크기 괴물체, 행성 크기의 UFO?

 

행성 크기 괴물체 발견‥수성만한 거대UFO 등장?

태양 코로나 질량 방출 촬영 중 '괴물체' 포착

  • 최종편집 2011.12.09 18:24:21 조광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수성 크기와 맞먹는 거대한 크기의 괴물체가 우주 공간에서 포착돼 학계에 파문이 일고 있다.

    미국 MSNBC는 현지시각으로 지난 6일 온라인판 보도를 통해 "미 항공우주국(NASA) 우주 망원경에 행성 크기의 괴물체가 포착됐다"고 밝혔다.

    정체불명의 이 물체는 태양의 폭발 현상 중 하나인 '코로나 질량 방출(CME)' 장면을 찍던 중 수성 옆에서 포착된 것으로 전해졌다.

     

    태양 표면에서 '플레어'라 불리는 폭발이 일어나면 태양 바깥쪽에 위치한 가스층에서 강한 방사선과 높은 에너지 입자가 쏟아져 나오는데, 해당 사진은 바로 태양에서 뿜어져 나온 이같은 물질(에너지 입자)이 수성에 닿는 찰나에 찍힌 것으로 알려졌다.

    언론을 통해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행성 크기의 거대 UFO가 나타났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다.

    한 네티즌은 "원통형의 모양으로 볼 때 단순한 착시 현상은 아닌 것 같다"며 "정확히 어떤 물체인지는 알 수 없으나 또 다른 문명이 만들어낸 거대 우주비행선일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아무리 커다란 UFO가 존재한다해도 상식적으로 행성 크기의 우주선이 있을리는 만무하다"며 'UFO설'을 낭설로 치부하는 댓글도 만만치 않게 올라왔다.

    반면 해당 사진을 촬영한 NASA의 전문가들은 이같은 'UFO설'을 전면 부인하고 있는 상태.

    한 NASA 관계자는 "이 괴물체는 UFO 같은 비행체가 아닌, 전날 수성의 이미지"라며 "이미지 처리 과정에서 빚어진 오해"라고 설명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만 될 정보가 담긴 책들*^^*

    ☆여기에 있는 한 권의 책이 소중한 당신님과 가족의 행복한 미래를 보장해 드릴 것이며,

    세상을 살면서 궁금하셨던 많은 의문점들을 풀어드릴 것입니다~

    또한 한민족 역사를 바로 보고 대세의 안목을 틔울 수 있으며.

    다가오는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길을 열어드릴 것입니다!~

    ▶친절안내 뾰족한수 이용진 ☎=010-9088-7565 이메일 lyou1771@hanmail.net

    클릭 <관심분야별 소책자,CD 무료신청>과 <추천 진리서적 무료대여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