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실시간 지구촌 개벽소식/뉴스*시사*이슈

<차승원빙의표정> 최고의 사랑에서 차승원의 미실 빙의표정

by 바로요거 2011. 5. 27.

<차승원빙의표정> 최고의 사랑에서 차승원의 미실 빙의표정

 

차승원 미실 빙의 ‘눈썹 치켜올린 모습’ 폭소

TV리포트|입력 2011.05.27 09:59

 

[TV리포트 박진영 기자] 배우 차승원이 미실로 빙의해 웃음을 자아냈다.

5월 26일 방송된 MBC TV '최고의 사랑'(홍정은 홍미란 극본, 박홍균 이동윤 연출) 8회에서 구애정(공효진 분)은 극 중 예능 방송 '커플 메이킹'을 통해 윤필주(윤계상 분)에게 장미 꽃 세 송이를 받게 됐다.

질투에 휩싸인 독고진(차승원 분)은 재석(임지규 분)에게서 두 사람의 향후 예상 스토리를 전해 들었다. 이에 기분이 상한 독고진은 한 쪽 눈썹을 치켜 올리며 MBC 드라마 '선덕여왕'의 미실(고현정 분)을 연상케 하는 표정을 지어보였다.

 


그 순간 배경음악으로 미실 테마곡이 흘러나와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했다. '선덕여왕'은 '최고의 사랑' 박홍균 연출의 전작이다.

불길한 기운을 감지한 재석은 곧바로 "아이고 배야"라며 배를 부여잡고는 자리를 피해 버렸다.

이에 앞서 7회에서 독고진은 재석이 눈치 없게 행동하자 "사람이라면 눈치가 없을 수도 있어. 하지만 내 매니저는 눈치가 없으면 안돼"라며 '선덕여왕' 속 미실의 대사를 패러디해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독고진과 구애정이 한 초등학교에서 만나는 장면에서 귀신을 연상케 하는 묘령의 여인이 등장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사진=MBC TV '최고의 사랑' 방송 캡쳐

박진영 기자neat24@tvreport.co.kr

'백상예술대상' 황정음, 특이한 드레스로 워스트드레서 등극
백지영 폭로 "유리, 술 취하면 자기 가슴만져"
'최고의 사랑' 공효진, 한발늦은 딩동고백…차승원에 거절당해
기태영, 유진 앞에서 거짓말 들통 "과거는 과거일뿐"
'로맨스타운' 성유리, 순금-윤시아로 본격 이중생활 시작
'한밤' 서경석이 밝히는 여배우들의 3대 거짓말은?
'백상예술대상' 현빈의 여자 탕웨이-하지원, 수상-시상자로 '포옹'


 

 

★▶*^^*귀하의 인생을 확 바꿔 주는 책을 신청하세요! 아래를 클릭하셈!*^^*◀★

 

▶(1)고급수준 체계적인 내용 공부하는 책 신청하기☞지구촌 대세의 흐름을 읽을 수 있는 안목을 틔워주고 통찰력을 갖게 해주며, 세상돌아가는 비밀과 인생의 비밀을 확연하게 깨닫게 해주는 책! 신청서를 성심껏 작성해주시면 고급서적무료로 대여해 드립니다!

▶(2)기초적인 내용을 알아보는 책 신청하기☞신청서를 성심껏 작성해 주시면 귀하의 관심사항에 맞는 강력추천 소책자무료로 대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