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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이되는 생명말씀/도훈말씀(日月)

후천세상은 군사부(君師父) 일체 문명

by 바로요거 2007. 1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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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간 세상 2천 년, 3천 년 전에 씨 뿌린 문화는 전부 반쪽문화다. 극히 제한된 성자들이 와서 제한된 이념을 제시했다.
그러나 이제 때는 바야흐로 하추교역기를 맞이했다. 지금은
가을 문화, 열매기 문화, 결실 문화, 알캥이 문화, 통일 문화가 나오는 때다. 정치, 종교, 경제, 문화, 사회, 각색 문화가 하나인 이념 속에서 다 뭉쳐져서 열매기 문화가 나온다.

앞으로는 정치도 세계일가통일정권(世界一家統一政權)이라는 하나의 이념권이 창출된다. 그래서 그 종주국에서 상제님 문화, 하나인 문화권 속에서 후천 오만 년 동안 전 인류를 통치한다.

결론적으로 이번에 열매기 문화 상제님 문화가 나오면 가을겨울 후천 오만 년 동안 세상이 그 속에서 둥글어 가게 된다. 상제님 진리로 통치를 한다. 후천 오만 년 전 인류가 상제님 진리 속에서 살아가는 것이다.


그러면 앞 세상 문화의 틀이 어떻게 되느냐 하면, 바로 군사부(君師父) 문화다. 어째서 그렇게 되는가.

지금은 죽는 세상이다. 죽는 게 그냥 죽는 게 아니고 가을철에는 천지에서 죽인다. 가을철에 초목 하나나 남아있나? 그게 누구 개인이 죽이는 게 아니다. 천지에서 죽이는 것이다. 천지에서 죽이는데 무엇으로 거역을 하는가. 그건 잡아당기지도 못하고, 밀지도 못하고, 천지 이법이라는 건 아무런 방법이 없다!

그렇게 천지에서 죽일 때 상제님 진리로써 사람을 살린다. 내가 상제님 말씀으로 한 마디 할 테니 들어봐라. 상제님 말씀이
“천지에서 십리에 한 사람 볼 듯 말 듯하게 다 죽이는 때에도 씨종자는 있어야 되지 않겠느냐?” (道典 8:21:3) 고 하셨다. 또 다시 얘기해서 “천하창생의 생사가 다만 너희들 손에 매여 있다.” (道典 8:21:4) 고 하셨다.‘65억, 70억 인류의 죽고 사는 것이 다 너희들 손에 매여 있다. 너희들이 잘 하면 많이 살릴 수도 있고, 잘못 하면 다 죽이는 수밖에 없지 않느냐.’는 말씀이다.

이번에는 살아남는 게 목적이다. 모든 것은 산 연후사(然後事)다. 죽은 정승이 산 강아지 하나 턱이 안 된다는 말도 있지 않은가. 죽었는데 무슨 소용이 있나? 지구가 다 내것이면 무슨 소용이 있어? 다 살고 난 다음 얘기다.

그래서 상제님 진리는 봄여름 세상에서 가을겨울 세상을 넘어가는 생명의 다리다. 증산 상제님의 생명의 다리를 타고서만 다음 세상을 갈 수가 있다. 누구라도, 대통령이라도 어떠한 절대자라도 상제님의 생명의 다리를 타고서만 다음 세상을 갈 수가 있다.


그러니 그 세상은 상제님 세상 아닌가? 상제님이 당신 세상이라고 해달라는 게 아니다. 자연 진리가 그렇게 되는 수밖에 없다. 천지에서 죽이는 세상에 상제님 진리로써 살아남았으니 상제님이 부모가 된다. 생아자(生我者)도 부모요, 양아자(養我者)도 부모로 상제님이 낳지는 않았지만 죽는 세상을 살렸으니 부모가 된다는 말이다. 또 상제님 진리를 오만 년 믿으니 상제님이 스승도 되고, 상제님 진리로 통치를 하니 상제님이 임금도 된다. 그래서 군사부 진리다. 천지의 틀이 그렇게 됐기 때문에 그건 천륜이다!

그래서 상제님은 후천 오만 년 동안 배반할 수도 없고, 배반되어지지도 않는다. 누가 배반하려고 하면, 천지에서 신인이 공노(共怒)해서, 즉 사람도 신명도 함께 노해서, 진리가 용서를 하지 않기 때문에 자멸당하는 수밖에 없다.

다시 얘기하거니와, 우리 증산 상제님은 후천 오만 년 전 인류의 하나님이요, 또 지나간 세상, 역사적인 과정에서도 통치자 하나님이시다. 원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참하나님! 보천지하(普天之下)에 막비왕토(莫非王土)로, 넓은 하늘 밑에 임금의 땅 아닌 데가 없듯이 옥황상제의 통치권에서 벗어난 세상은 있을 수가 없다. 지나간 세상도 그렇고, 다음에 다가오는 세상도 마찬가지다. 상제님의 영향권에서 벗어난 역사라는 것은 있을 수가 없다. 과거도, 현재도, 미래도 다 똑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