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증산도JeungSanDo/증산도가 뭐죠?

증산도가 가을개벽기의 유일한 구원의 도라고 하는 이유는?

by 바로요거 2007. 9. 22.
답) 가을개벽은, 우주의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우주계절의 과도기에 자연의 법칙으로 인해 오는 것입니다. 종교, 성별, 인종, 국가에 상관없이 이 지구촌에 사는 모든 인류가 맞이하게 될 섭리인 것입니다. 바로 증산 상제님은 그 가을개벽철에 살 수 있는 구원의 법방을 전수해 주신 참 하느님이십니다. 그 구원의 법방이 바로 태을주와, 그 태을주의 도권(道權)이 유형화된 의통(醫統)입니다.

상제님 진리에 의하면, 기독교인이든 불교인이든 회교인이든, 그 구원의 법방인 태을주와 의통을 전수 받으면 개벽철에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누구라도 이 태을주와 의통을 전수받지 못하면 개벽철에 창궐하는 괴병을 극복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이 지구촌에 갑자기 천연두가 번진다고 합시다. 미리 천연두 예방주사 즉 백신을 맞은 사람은 천연두에 안 걸립니다. 하지만 미리 백신을 맞지 않은 사람은 그 누구도 천연두 감염을 피할 수 없습니다. 일국의 대통령이든 재벌 총수든 아니면 로마 교황이든, 그 누구도 백신을 안 맞으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해답은 명백하죠. 천연두 바이러스가 권력, 금력, 명예를 구분하지 않죠. 다 넘어가고 마는 것입니다.

이와 같습니다. 증산 상제님께서 전해주신 태을주와 의통은, 알기 쉽게 비유하면, 병겁을 극복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백신이나 특효약과 같은 겁니다. 그러니까 이 태을주와 의통으로 기독교인도, 불교인도, 또 종교를 믿지 않는 사람도 살릴 수 있는 겁니다. 하지만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그 누구라도 이 태을주와 의통을 부인하면 개벽철에 살아남을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