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실시간 지구촌 개벽소식/5선위기의 한반도

北 조평통 "방사포 청와대 초토화 시킬 격발상태" 위협

by 바로요거 2016. 3. 23.

[종합] 조평통 "방사포 청와대 초토화 시킬 격발상태" 위협

뉴시스|김인구|입력2016.03.23. 08:37|수정2016.03.23. 08:47

 

조평통 '중대보도' "위임에 따라 全軍·全民 보복전 준비"
"보복전 청와대 안이나 가까이서 전개… 숨기지 않는다"

【서울=뉴시스】김인구 북한전문기자 = 북한은 23일 대남기구인 조국평화통일위원회의 '중대보도'를 통해 인민군 포병의 대구경(大口徑) 방사포가 청와대를 순식간에 초토화시킬 격동(擊動·격발) 상태에 있다고 위협했다.

조평통은 "지난 21일 미제의 부추김을 받은 괴뢰 군부 호전광들이 공대지 유도탄을 장착한 16대의 전투폭격기 편대를 동원해 감히 우리 최고 수뇌부 집무실을 파괴하기 위한 '정밀타격훈련'이란 것을 감행했다"고 주장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조평통은 "위임에 따라, 조성된 상태와 관련해 이 시각부터 인민군 정규부대와 노농적위군, 붉은청년근위대를 비롯한 혁명무력과 전체 인민의 일거일동은 박근혜 역적패당을 단호히 제거하기 위한 정의의 보복전에 지향될 것"이라고 밝혔다.

조평통은 이어 "보복전이 청와대 안에서 시작될 수도 있고 청와대 가까이에서도 전개될 수 있다는 것을 숨기지 않는다"면서 "우리 전략군의 실전배치된 초정밀 타격수단들의 첫째 대상이 청와대를 포함한 남조선 지역 안의 모든 적소굴들이라고 이미 선포했다"고 강조했다.

또 조평통은 "우리 포병집단의 위력한 대구경 방사포들도 박근혜가 도사리고 있는 청와대를 순식간에 초토화시킬 격동상태에 있으며, "우리 적후부대들도 임의의 시각에 청와대를 비롯한 주요대상들을 단숨에 깔고 앉을 폭풍작전, 번개작전에 진입할 만반의 준비태세에 있다"고 호언했다.

그러면서 조평통은 "이미 할 것은 다 해놓고 가질 것은 다 가지고 있다는 우리의 경고를 절대로 흘려듣지 말라"면서 "우리가 일단 결심하면 박근혜 역적패당은 물론 침략의 본거지들을 모조리 쓸어버리기 위한 우리 식의 선제 공격작전이 세계가 알지 못하는 방식으로 벌어질 것"이라고 위협했다.

 

우리 공군은 지난 21일 F-15K 등 전투기를 대거 동원해 북한의 핵심 시설 타격 시나리오를 가정해 북한군의 작전에 혼란을 초래하고, 전쟁 수행 의지를 약화시키는 실전적인 공중작전을 진행했었다.

 

gginko7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만 되는 고급정보-<한민족 뿌리역사,한민족 정신문화,한민족 고유신앙,신교,종교,

,인생문제,인생목적,건강과수행,수행방법,수행목적,태을주수행,철학,귀신,영혼,전생,윤회,신의세계,사후세계,우주변화원리,우주의 목적,우주의 비밀,우주역사질서가 총체적으로 바뀌는 가을개벽소식,상생문화,STB상생방송,증산도 등>-

진리 서적, 자료 무료 증정무료 대여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내용을 잘 살펴보신 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15978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