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증산도JeungSanDo/증산도 수행체험사례

증산도 도공수행 체험사례-한반도와 삼팔선에 소한마리

by 바로요거 2015. 12. 9.

증산도 태을주 도공수행 체험사례 김ㅇㅇ 태전대덕도장

태전 김원경 "한반도가 보이더니 삼팔선위에 소 한마리가 "

김원경 (태전대덕, 21세)


도공 중간 정도 되었을 때 희미하게 한반도가 보이더니 삼팔선이 붓글씨 써져있는 듯이 그어져 있었습니다. 그런데 삼팔선 위에 소한마리가 북쪽을 향해 서있었고 그 소를 중심으로 풍물놀이패들이 둥그렇게 원을 그리며 상모를 돌리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다들 그렇고 있는 것처럼 저도 해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었고 한편으로는 신나는 느낌도 나서 저도 상모를 쓴 것처럼 도공할 때 머리를 돌렸습니다.


 풍물놀이패 사람들 뒤로 수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조선시대에 입었을 것 같은 흰색 한복을 입은 사람들이 소와 풍물놀이패를 따라 북쪽으로 계속해서 걸어가는 것을 보며 도공이 끝났습니다. 오랜만에 한 도공 체험이라 신기했고 체험 후 더 활동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만 되는 고급정보-<한민족 뿌리역사,한민족 정신문화,한민족 고유신앙,신교,종교,사상,인생문제,인생목적,건강과수행,수행방법,수행목적,태을주수행,철학,귀신,영혼,전생,윤회,신의세계,사후세계,우주변화원리,우주의 목적,우주의 비밀,우주역사질서가 총체적으로 바뀌는 가을개벽소식,상생문화,STB상생방송,증산도>-서적, 자료 무료 증정 및 무료 대여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 내용을 잘 살펴보신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