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증산도JeungSanDo/증산도 수행체험사례

증산도 태을주 도공체험사례- 위암 수술 후...

by 바로요거 2015. 12. 9.

증산도 태을주 도공수행체험사례 김ㅇㅇ 춘천중앙도장

김ㅇㅇ(76세) "도공하고 태을주 외에 나를 길러줄 데가 없습니다"

 

암에 걸려 21일 수술했었는데 도공이란 것을 체험하면서 아 내가 왜 진작 몰라가지고...

☞저는 암이 걸려가지고 21일동안 수술을 마치고 집에 와가지고 누워서 ...
(과거에)제가 운동을 많이 했었습니다.얼마만큼 많이 했느냐 10종경기 우리나라 일등했습니다.

노르딕 경기 1등했습니다. 노르딕이 여러분들 무엇인지 모릅니다.

그 시절에 나는 우리나라 최고다 이랬어요. 어느날 배를 가르고 딱 누워 있어보니가 볼일이 없더라구요


그랬는데 도공이라는게 지금 내가 체험을 하면서 아~ 내가 이런 거를 진작 몰라가지고 그랬느냐 ...딱 도공하고 태을주 읽는 것외에 나를 길러줄 데가 없습니다. 


 

 <강원도육상연맹 김종태 고문=아래 사진 왼쪽에서 두번째>

 

"김종태 도육련고문 역시 1960년대 전국체전 10종경기 단골 금메달리스트로 유명했으며... ."(2009.10.24 강원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87&aid=0000229500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만 되는 고급정보-<한민족 뿌리역사,한민족 정신문화,한민족 고유신앙,신교,종교,사상,인생문제,인생목적,건강과수행,수행방법,수행목적,태을주수행,철학,귀신,영혼,전생,윤회,신의세계,사후세계,우주변화원리,우주의 목적,우주의 비밀,우주역사질서가 총체적으로 바뀌는 가을개벽소식,상생문화,STB상생방송,증산도>-서적, 자료 무료 증정 및 무료 대여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 내용을 잘 살펴보신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