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트라다무스 예언의 핵심은?
-다이제스트 개벽 33~40쪽 발췌한 내용.
인류 미래의 시를 쓴, 노스트라다무스
세계의 미래가 모두 담긴 『백시선』
미셸 노스트라다무스는 전생에 기독교의 천사장인 미카엘Michael이었다고도 전해지는 불란서 출신의 위대한 예지자입니다.
그는 의학, 점성학, 수학 등을 공부한 지성인이었습니다. 44세에 재혼하여 아들 세자르를 낳았는데, 흑사병으로 과거에 아들을 잃은 상처가 있어, 이 아들에 대한 사랑으로 미래의 소식을 담은 예언서 『백시선』등을 남겼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는 “이 책 속에 세계의 미래가 모두 담겨 있다”라고 말하면서, “천체의 운행에 의해 계산된 것이고, 조상들의 정신이 합쳐서”미래 소식을 전한다고 하였습니다. 『백시선』에는 대전쟁과 대지진, 인류를 절멸시키는 괴질 등의 대변혁과 인류를 구원할 하느님의 강세에 관한 영상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있습니다.
대전쟁 병란兵亂과 괴질 대병란病亂
그러면 장차 이 우주에 펼쳐질 신세계는 어떤 과정을 거쳐 오는 것일까요?
◎ 종말이 올 때 갖가지 이변이 덮쳐온다. 그리고 지구 대이변의 마지막은 화성이 불러일으킨다. 유례없는 질병, 전쟁, 기아, 대지진... 아들아, 이리하여 ‘세상의 변혁과 별들’은 합치하는 것이다.(⌜아들에게 보내는 편지⌟)
노스트라다무스는 이 변혁이 자연 질서의 대변화 때문에 일어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특히 “커다란 혼란 뒤에 ‘더 큰 혼란’이 준비되고 있다”고 하여, 재난이 동시다발적으로 증폭되어 일어난다고 했습니다. 즉 자연개벽과 문명개벽이 동시에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 무서운 전쟁이 서쪽에서 준비되면 다음 해에 질병이 퍼지고 너무도 무서워 젊은이도 늙은이도 동물도 (달아날 수가 없게 된다.) (『백시선』9:55)
노스트라다무스는 또한 이 질병에 대해 “낯선 병이 달마티아에서 유행하다가 널리 퍼져 모든 대지를 멸망시키리라”(『백시선』2:84)라고 하였고, 앙리 2세에게는 더 충격적인 참상을 전하였습니다.
◎ 세계의 2/3가 죽게 될 질병이 광범위하게 나타납니다. 아무도 들판과 집의 진정한 주인을 알지 못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죽고 성직자들은 완전한 비통함에 젖어 있게 될 것입니다.(⌜앙리 2세에게 보내는 편지⌟
이 괴질에서 나를 살리는 존재와 죽이는 존재는 누구일까요?
인류를 구원하는 앙골모아의 대왕
◎ 1999 일곱 번째 달
하늘에서 공포의 대왕이 내려오리라.
앙골모아의 대왕이 부활하리라.
화성을 전후로 행복하게 지배하리라. (『백시선』10:72)
『백시선』의 원문을 보면, 그가 예언하고 있는 종말의 때는 “L’an mil neuf cens nonante neuf”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현대 불어에서는 이 99라는 숫자를 ‘4×20+19(quatre-dixneuf)’라고 표기합니다. 16세기 불어인 ‘nonante neuf’라는 말은, 현대 불어에서처럼 ‘4×20+19’가 아니라 99로 해석되며 엄밀하게 따지면 ‘90의 9’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 뇌프neuf라는 단어에는 아홉이라는 뜻 외에 ‘새로운, 신참인’이라는 뜻도 들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구절을 단순히 1999년으로만 이해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본문의 뜻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문제의 시구를 우리말로 옮긴다면 ‘1900, 90, 9, 7의 달’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7월은 ‘juiller’란 단어를 씁니다). 9라는 수는 새 질서의 개벽으로 들어서는 대변화의 시간 과정을 뜻하는 것으로 봐야 합니다.
이 시간대의 비밀은, 숫자에 담겨있는 철학적 의미를 파악할 때 비로소 드러납니다. 상수원리象數原理(숫자의 철학적 의미를 탐구하는 동양의 학문)에 따르면, 9와 7은 둘 다 분열 작용의 마지막 단계를 나타내는 상수(象數)로서 9는 ‘작용의 끝수’이며, 7은 분열의 최후 단계에서 작용하는 ‘천지기운(火氣)을 상징하는 상수’입니다. 그러므로 ‘1900, 90의 9년, 7의 달’이라는 구절의 정확한 의미는 ‘분열의 최후 단계 과정’이라는 뜻입니다. 노스트라다무스는 9와 7을 연속적으로 배열함으로써 인간문명이 극도로 다극화, 다분화됨을 나타냈고 이때가 바로 대변혁의 시간대임을 암시한 것입니다.
노스트라다무스가 말한 공포의 대왕은 인류 심판을 집행하는 천상의 우두머리로, 바로 뒤 남사고의 대예언에서 더욱 구체적으로 밝혀집니다. 앙골모아 대왕은 대환란에서 인류를 구원하는 분으로, 이 책을 읽어나가시면 그 비밀의 베일을 벗길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인류를 절멸시키는 괴질은 왜 발생하고, 이 괴질에서 살아날 방법은 무엇일까요?
☞해답: 다이제스트 개벽 책을 한번 죽~ 읽어보시면 아실 수가 있답니다.^^
---------------------------------------------------------------
70억 인류의 생명줄을 끊는 서풍의 비밀
◎ 떠나라, 떠나라, 모두 쥬네브를 떠나라
‘황금의 사투르누스’가 ‘쇠’로 변하리라
‘레이포즈’에 반대하는 자는 모두 절멸되리라
그 전에 하늘은 징조를 보이리라.
Migréz, migréz de Genève trestous,
Satume d’or en fer se changera,
Le contre Raypoz exterminera tous,
Avant I’advent le cied signes fera. (『백시선』9:44)
쥬네브는 스위스의 제네바를 가리킵니다. 그리고 ‘라투르누스’는 로마 신화에 나오는 말로, 별에서는 토성土星을 의미합니다. 사투르누스는 동양의 우주론에서 오행五行 가운데 土에 해당하며, 십토十土로서 음과 양, 두 생명 기운이 통일된 상태(무극)를 가리킵니다. 이 중성의 조화 생명은 색채로는 황금색입니다[木은 靑, 火는 赤, 土는 黃, 金은 白, 水는 黑]. 그래서 노스트라다무스가 ‘황금의 사투르누스’라고 말한 것입니다. 그리고 ‘쇠’또한 물질적인 금속이 아니라 오행 가운데 金을 상징합니다.
그런데 우주의 여름철 성장기에서 가을 성숙기로 대전환 할 때는 ‘화극금火克金’이라는 상극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 때는 반드시 통일의 조화 기운인 十土가 중개함으로써 ‘토생금土生金의 상생 원리’로 변화하게 됩니다.[火生土, 土生金] ‘황금의 사투르누스가 쇠로 변하리라’는 말은 바로 ‘사투르누스’라는 중성 생명[10土=무극기운]이 금 기운을 낳으므로써 무사히 ‘성숙기인 가을철 새 시대로 전환하는 것’을 가리킵니다.
중성 생명의 천지기운이 쇠로 변할 때, 즉 여름철에서 가을철로 갈 때는 만물을 죽이는 기운(숙살肅殺기운)이 지상의 모든 생명을 열매만 남기고 멸절시킵니다. 따라서 레이포즈는 가을철 숙살기운을 몰고 오는 서풍西風, 서신西神으로 해석할 수 있고, 오행 기운으로 배치하면 서방을 상징하는 금신金神이라 할 수 있습니다. 레이포즈는 그리스 신화의 서신西神 제퓌로스의 문자 순서를 바꾸어서 만들어진 단어인 것입니다.
노스트라다무스는 당시의 시대적 상황 등 여러 가지 이유 때문에 고의로 철자 순서를 바꾸어 ‘제퓌로스’를 ‘레이포즈’라고 함으로써, ‘가을철 숙살기운을 몰고 오는 서풍西風’을 비밀스럽게 감춘 것입니다. ‘레이포즈에 반대하는 자는 모두 절멸되리라’는 ‘서풍, 즉 결실하는 가을철 섭리를 거스르는 자는 선한 자와 약한 자, 종교를 믿는 자와 그렇지 않은 자를 가릴 것 없이 한 사람도 예외 없이 멸망을 당하리라’는 뜻입니다.
“Raypoz & Zephyros” |
그러면 가을의 숙살 기운이 내려칠 때 구원의 길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해답: 다이제스트 개벽 책을 한번 죽~ 읽어보시면 아실 수가 있답니다.^^
-------------------------------------------------------------
하느님의 지상 강세와 구원의 사도
◎ 위대하시고 영원한 하느님은 변혁을 완수하기 위하여 오실 것이다.
(⌜아들에게 보내는 편지⌟)
◎ 동양인이 자기 고향을 떠나리라. 아페닌 산맥을 넘어 골에 이르리라. 하늘과 물과 눈을 넘어 누구나 ‘그의 장대’로 맞으리라. (⌜백시선⌟ 2:29)
노스트라다무스가 아들 세자르에게 남긴 메시지 중에서 가장 놀라운 것은 “하느님이 당신의 의도를 이루시기 위해 지상에 ‘직접 강세하신다’는 소식과 하느님의 뜻을 이루는 구원의 무리가 동방에서 온다.”는 것입니다.
노스트라다무스는 또한 자연개벽의 핵심에 대해서도 한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서는 지구의 자전축
◎ 천체는 그 운행을 다시 시작할 것이며, 지구를 견고하고 안정케 하는 뛰어난 회전 운동은 영원히 그 축 위에 ‘기울어진 채로 있지는 않을 것’이다. ...그것은 ‘하느님의 의지’대로 완수될 것이다.
(⌜아들에게 보내는 편지⌟)
노스트라다무스는 장차 지구가 올바른 궤도, 즉 안정된 정원궤도로 돌게 될 것을 암시하면서 이것이 하느님의 의지에 따라 이루어지게 될 것을 강조하였습니다.
이 구절의 숨은 뜻은 무엇보다 우주가 통일되는 천지 대운을 타고 우주의 최고 통치자께서 친히 인간의 몸으로 강세하신다는 것입니다. 노스트라다무스는 대자연의 순환 법칙에 의해 장차 대변혁이 일어나 이 우주가 새로운 세계질서로 진입하게 될 것이라 하였습니다. 이것이 노스트라다무스 예언의 핵심 내용입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만 될 고급 정보*^^*◀
다이제스트 개벽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15978370
한민족과 증산도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15978369
★과연 인생의 목적은 무엇일까요? 여기에 있는 한 권의 책이 소중한 당신님과 가족의 행복한 미래를 보장해 드릴 것이며, 세상을 살면서 궁금하셨던 많은 의문점들을 풀어드릴 것입니다~☆
★이 세상의 흐름을 바르게 보고 제대로 파악할 수 있는 통찰력을 키워서, 불안한 현실을 타개하고 정확한 판단과 선택으로 불확실한 미래에 대비할 수 있으며, 어떠한 위기가 닥쳐와도 이것을 극복하고 생존할 수 있는 법방이 있습니다. 현실로 다가오는 우주가을개벽 소식과 이에 대한 대비책, 그리고 살기좋은 상생의 새 세상이 어떻게 오는 것인지, 깨달음의 한 소식을 전해 들으시기 바랍니다.^^
증산도를 알면 해답이 보입니다. 증산도 신앙, 증산도 진리공부 등 <증산도 관련문의>
▶ ☎ 010-9088-7565로 문자주시면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lyou1771@hanmail.net
★환단고기 역주본 및 환단고기 보급판 안내 및 구입문의 ☞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15977040 ★ 베일에 가려진 한민족의 뿌리역사와 정신문화의 실체, 환단고기 역주본을 통해서 모든 비밀을 명쾌하게 풀 수 있습니다~★ |
노스트라다무스, 노스트라다무스예언, 노스트라다무스예언핵심, 다이제스트개벽, 백시선, 아들에게보내는편지, 미카엘, 레이포즈, 황금의사투르누스, 제퓌로스
'천하대세 흐름 읽기 > 예언&비결*미래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양(한국) 예언에 숨겨진 비밀 (0) | 2015.01.08 |
---|---|
남사고 선생의 주요 예언 (0) | 2014.11.26 |
한반도의 미래, 정도전의 예언과 증산도 도전으로 보기 (0) | 2014.06.03 |
전생여행으로 바라 본 한국의 미래 (0) | 2014.05.21 |
호피족이 말하는 대예언 (0) | 2013.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