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차 한잔 쉼터/유머·재미·신기

[스크랩] 행복한 유머^--^

by 바로요거 2012. 1. 27.

행복한 유머

컴퓨터 중매

요즘 모든 분야, 심지어 어린이들 숙제까지 컴퓨터가 처리하고,
근래에는 결혼 중매까지 컴퓨터가 대행하는 세상이 되었다.

한 노총각이 중매 사이트에 접속, 다음과 같은 배우자 조건을 입력시켰다.

첫째 : 키가 커야하고,
둘째 : 몸이 날씬해야 하며,
셋째 : 숫처녀야 하고,
넷째 : 미인이어야 하며,
다섯째 : 가문이 좋아야 하고,
여섯째 : 학벌도 좋아야 하며,
일곱째 : 나이가 젊어야 하고,
끝으로 : 재산도 많아야 한다.
잠시 후 ...
컴퓨터에서 다음과 같은 설문을 띄워왔고,
해당란의 각 문항에 솔직히 답하라 했다.
첫째 : 당신은 키가 큽니까?
둘째 : 체격이 우람 합니까?
셋째 : 숫 총각 입니까?
넷째 : 미남 입니까?
다섯째 : 가문이 훌륭합니까?
여섯째 : 학벌이 좋습니까?
일곱째 : 나이가 젊습니까?
끝으로 : 재산이 풍부합니까?
노총각인 이 사내는 한참 고민하다가
아무리 컴퓨터이지만 진실은 통할 것이라는 생각으로
모든 난에 ‘ 아니오 ’ 라는 글을 입력했다.
그러자,
잠시만 기다리라’ 는 말이 컴퓨터에 뜨더니, 조금 기다리자....
다음과 같은 회신이 올라오는 것이었다.
“ 정말 꼴값하십니다 !! ”


컬투쇼 베스트 사연1
내 친구 엄마가 이모한테 "형부 요즘 비듬 생겨서 집에 올
때 약국가서 니조랄도 사와"라고 시켰다.
그런데 약국에 간 이모가 갑자기 니조랄이 생각나지 앉자..
곰곰히 생각하다가 꺼낸 말
"약사님 니부랄 주세요."

 

컬투쇼 베스트 사연2
어떤 남녀가 술을 먹고 여자가 술이 취해서 "오빠 해뜨는거 보고 싶어"했단다.
그러고 여자가 술기운에 잠시 잠이 들었다. 일어나보니 바다냄새가 나서
진짜 바다에 온 줄 알고 감동했는데 뜨악~ 노량진 수산물시장.
남친이 혀꼬인 여자 말이
회뜨는거 보고 싶다는 줄 알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http://cafe.daum.net/8670park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만 될 정보가 담긴 책들*^^*

☆여기에 있는 한 권의 책이 소중한 당신님과 가족의 행복한 미래를 보장해 드릴 것이며,

세상을 살면서 궁금하셨던 많은 의문점들을 풀어드릴 것입니다~

또한 한민족 역사를 바로 보고 대세의 안목을 틔울 수 있으며.

다가오는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길을 열어드릴 것입니다!~

▶친절안내 뾰족한수 이용진 ☎=010-9088-7565 이메일 lyou1771@hanmail.net

클릭 <관심분야별 소책자,CD 무료신청>과 <추천 진리서적 무료대여 신청>

 

출처 : 한민족 미스테리
글쓴이 : 뾰족한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