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한민족 역사문화/한민족의 비밀코드

왜, 대한민국이 세계의 종주국이 될까요?

by 바로요거 2011. 12. 12.

왜, 대한민국이 세계의 종주국이 될까요?

 

대한민국이 세계의 종주국이 되는 특별한 이유라도 있을까요?
만약 한국이 세계 만방을 다스리는 종주국이 된다고 하면 어떠한 방법으로 우리가 그렇게 될수 있다는 말일까요?

지금의 우리의 현실을 볼때에 대한민국이 세계의 종주국이 되는 것이 아주 요원한 일인것 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지구촌의 전반적인 흐름을 볼 때, 그리 오래지 않아 이루어 질 것이라 봅니다~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촌의 대세가 결국 대한민국의 한민족이 나설수 밖에 없는 필연적인 상황이 도래하게 되어 세계 역사의 전면에 등장하게 될 것입니다.


왜? 대한민국 한민족이어야만 하는 것인가?

 

① 한국은 선천 인류역사의 종주국이기 때문이다.

한민족은 한민족의 역사가 인류의 시원사(始源史)와 일치하는 지구상의 유일한 장자(長子)민족이다.
지구상에서 그 어떠한 민족도 우리나라 외에는 인류문명의 시원을 밝히지 못하고 있으며, 오직 우리 한민족만이 이를 밝히고 있다. 또한 자기 민족이 인류시원의 종주국이라고 감히 주장하는 민족 자체도 한민족 외에는 없다.
물론 이를 입증할 만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한국이 이번에 세계의 중심국, 사상적 종주국, 스승국이 되는 것은 역사의 원시반본(原始返本:시원을 찾아 근본으로 돌아가는 것)의 원리에 따라 인류시원의 종주국인 한국이 다시 그 본래의 자리를 되찾는 것이다.

공자가 주역의 설괘전에서 "성언호간(成言乎艮)", 새로운 진리가 완성되어 나오는 곳이 간방(艮方)이라 했으니, 선천의 인류문명이 종결되고 후천의 새 문명이 시작되는 역사의 성지가 동북 간방의 한반도라고 말한 것도 우연이 아니다.

공자외의 수많은 선지자들도 한국이 21세기에 세계를 다스리는 정신적 지도국이 될 것을 이미 예견했으니 이는 다음에 따로 정리를 해보기로 한다

② 한민족은 유고·불교·선교(도교·기독교)의 모체가 되는 인류의 시원종교이며 정신세계의 첫 가르침인 신교(神敎)의 신앙을 정통으로 이어온 유일무이한 민족이기 때문이다.

한민족은 태극의 통일정신의 종주국으로서 삶의 터전의 지명을 천산(天山), 태백산(太白山 : 강원도 태백산이 아니라 중국 진령산맥의 주맥), 백두산(白頭山 : 백두산은 시루산, 즉 증산(甑山)으로도 불린다), 장백산(長白山), 천지(天池) 등으로 부른 데서 볼 수 있듯이 스스로 광명정신의 우두머리로, 장자로 자처해 왔다. 백색과 백의(白衣)는 영생불사의 색채로서 광명정신을 상징한다.

한민족의 민족혼은 3.1 철학에 따라 신교(生)→유·불·선(長)→10무극의 후천통일 진리(무극대도=증산도)(成)로 전개 발전되어 열매맺어질 것이다.

신교의 경전인 81자의 천부경(天符經)에는 1태극의 통일정신이 잘 드러나 있으니, 천부경은 '일시무시일(一始無始一)'로 시작해서 '일종무종일(一終無終一)'로 끝난다. 그것은 '1태극은 시작이나 시작없는 1이며, 1태극은 끝이나 끝이 없는 1이다'는 뜻으로서, 선천 세계사의 종결과 후천의 첫 출발도 한반도에서 한민족의 순수정신으로 이루어진다는 말이다.

이는 또 한민족이 '하나가 되기 위한 민족, 인류를 하나로 만들 민족' 이라는 뜻도 된다.

③ 한반도가 전 지구의 혈(穴) 자리, 즉 전 지구의 생명창조 에너지가 모여 있는 명당자리이기 때문이다.

가이아(GAIA) 이론에서도 설명하였듯이, 지구는 살아 있는 생명체이며, 땅은 생명력의 보고(寶庫)이다. 풍수학상 땅은 그 위치와 형국에 따라서 그 생명력이 각기 다르기 마련인데, 한반도는 전 지구의 생식기와 같은 혈(穴)자리로서 지구의 새 생명기운은 이 혈(穴)에서 비롯된다.

풍수학상 지구의 5대양 6대주는 한반도를 옹위하고 있는 형국을 하고 있다. 5대양 6대주는 오직 한반도를 중심혈로 하여 둘러싸고 있다. 아래 그림을 보아주시기 바란다. 


〈 지구의 혈(穴)자리 〉
혈(穴) : 한반도
내청룡 : 캄챠카 반도에서 내리뻗은 쿠릴·일본 열도
외청룡 : 북아메리카에서 남아메리카의 태평양 연안
내백호 : 중국 서부의 얄타이, 천산, 곤륜, 히말라야 산맥에서
동남아 쪽으로 내리뻗은 큰 줄기
외백호 : 유럽에서 아프리카 줄기
안산(案山) : 호주

혈(穴)은 작지만 좌청룡 우백호는 크다. 이는 사람의 생식기(혈)는 작지만 왼쪽 다리와 오른쪽 다리는 큰 것과 같은 이치이다. 혈(穴)은 임금에 비유할 수 있고 좌청룡 우백호는 신하(臣下)에 비유할 수 있다.

내청룡인 일본열도는 혈인 한반도의 생명에너지가 외부로 빠져나가지 못하게 해주며(지리적으로 일본은 한국의 신하역할을 한다), 밖에서 한반도로 불어오는 바람도 막아준다(실제로 태풍의 대부분이 일본으로 상륙한다). 제주도와 대만 역시 한반도의 기운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하는 역할을 한다.

뒤에 살펴보겠지만,
한반도에 동·서양의 모든 종교와 이념과 사상이 모여들어 번창하고, 한반도가 지구상에서 유일무이하게 세계 4대강국의 각축장이 되는 것은, 이와 같이 한반도가 전세계의 모든 정기가 모이는 혈(穴)자리이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온 지구의 유무형의 기운(정신문명과 물질문명)이 다 한반도로 몰려들게 된다.

④ 한민족은 세계 그 어느 민족보다 신명(神明)대접을 잘해왔기 때문에, 천지신명들이 그 은혜를 갚기 위해 이번 가을개벽기에 한민족을 크게 도와주기 때문이다.

한국인은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사는 민족이라고 한다.

왜냐하면 한국인은 사람은 죽어도 영은 영원히 죽지 않는 것으로 믿고, 조상들이 돌아가셔도 조상신을 살아 있을 때처럼 받들어 모시는 전통이 있기 때문이다. 동네 마을어귀에 서있는 천하대장군(양)과 지하여장군(음)의 장승은 모두 우리의 조상신을 형상화한 모습이다.

한국인은 족보민족이다. 세계에서 한국만큼 족보따지기를 좋아하고 가문의 전통 지키기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민족은 드물다. 또한 한국인은 제사를 열심히 모시는 민족이다. 매년 추석이나 설날때마다 벌어지는 고향으로 향한 민족대이동과 조상님에 대해 차례를 올리는 의식은 뿌리와 근본을 잊지 아니하는 우리민족의 심성을 잘 나타내준다. 제사는 신명을 대접하는 가장 기본이 되는 예(禮)이다. 한국은 지구촌 제사문화의 종주국이다.

 

⑤ 인류를 구원할 수 있는 인류보편의 정신적 철학이나 사상이 한민족에게만 있고 다른 민족에게는 없기 때문이다.

한민족에게는 '홍익인간(弘益人間). 재세이화(在世理化). 광명개천(光明開天)'이라는 인류공익의 위대한 배달·단군사상과 천부경·삼일신고(三一新誥)·참전계경(參佺戒經)이라는 세계최고의 정신철학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석가와 공자(둘 다 동이족)와 같은 위대한 성현도 배출했다. 특히 증산상제님께서 130년전 직접 이 땅에 다녀가셨으며 그 말씀을 담은 도전(道典)이 한국에 있다.

또한 인류의 위기가 오는 이치와 원리를 우주원리와 함께 학술적(역학의 이치)으로 설명한 민족은 우리 뿐이며, 또한 구원의 방법도 우리만이 알고 있다는 점이다.

한민족은 세계 그 어느 민족보다도 많은 고난의 역사를 겪어왔으며 한(恨)이 많은 민족이다.

그것은 고난을 통해 이번 대개벽기에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영성(靈性)을 연단(煉丹)하려는 하늘의 섭리 때문이었다. 또한 하늘의 보살핌이 있었기에 1천번에 달하는 침략과 수난의 충격을 받으면서도 저력있게 살아남을 수 있었던 것이며, 하늘의 마음을 지녔기에 한번도 타국가를 먼저 침략해 본 적이 없었다. 한민족은 고대 단군시대나 고구려 시대처럼 강대국이었을 때도 먼저 남을 침략하여 정복하려는 포악한 민족성이 없었다.

동시에 한민족의 마음은 과거 못살고 가난했을 때도 세계적이었고 포용력이 있었다.

한한한의 비밀과 사명 중에서 발췌편집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만 될 정보가 담긴 책들*^^*

☆여기에 있는 한 권의 책이 소중한 당신님과 가족의 행복한 미래를 보장해 드릴 것이며,

세상을 살면서 궁금하셨던 많은 의문점들을 풀어드릴 것입니다~

또한 한민족 역사를 바로 보고 대세의 안목을 틔울 수 있으며.

다가오는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길을 열어드릴 것입니다!~

▶친절안내 뾰족한수 이용진 ☎=010-9088-7565 이메일 lyou1771@hanmail.net

클릭 <관심분야별 소책자,CD 무료신청>과 <추천 진리서적 무료대여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