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인생담론*행복론/新기술*미래문명

[레이저장갑] 손에 낀 레이저 장갑에서 발사되는 레이져 모습

by 바로요거 2011. 7. 18.

[레이저장갑] 손에 낀 레이저 장갑에서 발사되는 레이져 모습

 레이저 장갑? 손바닥에서 레이저 장갑을 통해 레이저가 나간다? 참으로 놀라운 현실이다.

손에 레이저 장갑을 착용해서 직접 레이저를 발사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공상 과학영화에서나 보던 레이저 발사 장면이 이젠 한 발명가의 레이저 장갑 발명으로 현실로 실현되었다.

 

“손바닥에서 레이저가 나온다고?”…‘아이언맨’이 현실로!

동아일보 | 입력 2011.07.18 11:00  

[동아닷컴]

 

▲손바닥 레이저 영상 화면 캡쳐 


'손바닥에 장착된 레이저로 성냥에 불을 붙이고 종이를 태운다?'

영화 '아이언맨'에서나 볼 수 있었던 레이저 장갑이 실제로 발명돼 화제다.

지난달 17일 유튜브에 '레이저 장갑'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1분8초짜리 영상에는 손바닥에서 레이저가 나가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영상 속 레이저는 마치 공상과학영화 속 특수효과를 연상 시킨다. 그러나 그 위력이 실로 대단하다.

레이저 장갑을 낀 채 성냥을 향해 레이저를 쏘니 성냥에 불이 활활 타오르는 모습이 보여지며 레이저로 벽에 달려 있는 풍선을 터뜨리는 모습도 연출됐다.

이 레이저는 독일의 발명가 파트릭 프리베가 만든 것으로 알려졌으며 평균 출력이 1000MW급으로 사람 눈에 쏠 경우 특수 보호 안경을 끼지 않았다면 즉각 시력을 상실할 수 있는 수준이다.

영상을 접한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진짜 대단하다! 도대체 어떻게 만든 것이냐?", "눈 앞에서 공상과학 영화를 직접 보는 느낌이다"라며 큰 관심을 보였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영화에서 보던 것을 실현 시키는 것은 좋지만, 너무 위험한 것 같다", "무기로 개발 될 것 같다"며 우려의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한편 이런 비슷한 영상은 지난해 10월에도 올라와 많은 눈길을 끌었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조혜선 기자 @hs87cho

▶ 200자 뉴스

[관련 뉴스]

- 한류 폄하 영상에 韓日 네티즌 설전…"날조된 한류! VS 너희 탓!"

- 허를 찌르는 '카페 강퇴' 이벤트!… "식스센스 이후 최고의 반전"

- 소셜커머스, 이젠 '남자경매'까지… "솔로위한 기획상품일 뿐"

- 강간할 때 콘돔 사용하면 무죄?…"강간의 뜻 설명해주랴?"

- 2007년 올라온 '인면견 영상'에 웬 호들갑?… "그러는거 아니야!"

- 현빈 해병대 최근 일상 공개…"현빈이 방정맞게 웃어?"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만 될 정보가 담긴 책들!*^^*

한 권의 책으로 소중한 당신과 당신가족의 행복한 미래를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1)기초적인 내용을 알아보는 소책자 무료신청하기☞

귀하의 관심사항에 맞는 강력추천 소책자 및 CD자료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2)고급수준 체계적인 내용 공부하는 책 무료 대여 신청하기☞

지구촌 대세의 흐름을 읽을 수 있는 안목, 통찰력을 키우고, 세상돌아가는 비밀! 그리고 또한 인생의 비밀!

알고싶지 않으십니까? 알고 싶으시면 클릭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