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우주법칙*생존법/태을주,수행,영성

[사부님] 왜 태을주를 읽어야 하는가?

by 바로요거 2010. 3. 31.

[사부님] 왜 태을주를 읽어야 하는가?

 

천지 질서가 바뀌고 천지의 꿈과 이상이 성취되는 가을 개벽기에, 태을주의 조화성령은 태일의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의 대도로써 우주의 대 이상을 실현하도록 사역한다.

왜 이 가을 대개벽의 상황에서 전 인류는 신앙의 장벽을 초월하여 태을천을 찾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는가? 선천의 상극 천지가 후천 상생의 새 우주로 태어나는 우주적 환란기에는 ‘도의 역사의 뿌리 하늘’인 ‘태을천의 조화성령’을 받아 내려야 그 충격을 극복하고 가을의 인간으로 열매 맺어 성숙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주 1년에서 여름철 말에는 가을하늘의 숙살기운이 들이닥쳐 병겁으로 엄습한다. 이 때 이를 극복하고 구원받게 해주는 천지조화의 성령을 받는 주문이 바로 태을주다. 성령을 우리 몸에 가득 채워 천지와 완전히 하나 되게 해 주는 조화생명(태일신의 율려 기운)이 태을주를 통해 들어오는 것이다.

상제님은 창생으로 하여금 태을주의 조화성신을 받아 신성을 온전히 회복함으로써 성숙한 영적 인간, 가을천지의 새 역사 경영자 태일이 될 수 있는 길을 열어 놓으셨다.

앞서도 밝혔듯이 본래 인간을 비롯한 만유 생명은 삼신으로부터 태어나 삼신하나님의 신성을 그대로 갖고 있다. 태을주를 읽어 성령을 받으면 몸과 마음에 내재되어 있는 신성이 열려 만물의 본성이 삼신하나님과 한 몸임을 알게 된다. 저 멀리 있는 산들도 단순한 흙더미가 아니라 신의 생명이 누워 있는 것으로 보인다. 우주 만물, 심지어 모래알 속에 깃든 맑은 신성이 드러나 그것이 춤추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다. 정성껏 태을주 수행을 한다면, 생명의 근원으로 조금씩 다가가면서 그 무궁한 신적 조화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그리하여 천지가 나를 얼마나 정성껏 보살펴주는지를 간절히 깨닫고 천지부모와 내 생명의 일체감을 강하게 느끼는 우주 의식(일심)이 열린다. 그래서 상제님은 “태을주는 천지 어머니 젖줄이니 천지 젖줄을 놓지 말아라”(7:73:7) 하셨다.

그런데 여기서 한 가지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이 있다. 태을주 수행과 함께 천지의 성령을 크게 받아 내리는 핵심은 참회와 기도, 말씀공부, 가을개벽 소식을 전하여 사람을 많이 살려내는, 봉사하는 삶에 있다는 점이다. 특히 지금의 가을우주로 들어서는, 인종 씨 추리는 인人개벽기에는 아버지 상제님의 강세 소식을 전하는 새 진리 전도가 천지에서 가장 중대한 제1의 과업이다. 인간이 간절히 구하고 한마음을 갖고 일하면 태을천의 성신이 그대가 하는 크고 작은 모든 일에 함께 참여하여 성공으로 이끌어준다.

 

[출처]: 개벽실제상황 5부 후천선경의 문 中

 

출처: 질병대란과 인류의 미래 http://flu.jsd.or.kr/flu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만 되는 고급정보-서적, 자료 무료 증정무료 대여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내용을 잘 살펴보신 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15978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