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우주법칙*생존법/천연두*병란病亂

나는 예언자가 아니로다.

by 바로요거 2010. 3. 29.

나는 예언자가 아니로다.

 

* 한필은 무슨 까닭인지 알지 못하고 다만 미리 아는 법이 있는가 하여 이상히 여기니라.
이 때 따르던 성도들에게 이르시기를 “나는 예언자(豫言者)가 아니로다
나의 일은 세상 운수를 미리 말함이 아니요,
오직 천지공사의 도수로 정하여 내가 처음 짓는 일이니라.” 하시니라. [道典3:227]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주재자 하느님, 증산 상제님!


상제님을 이야기하는 지식인들은 증산 상제님을 신종교를 창시한 종교가 정도로 이야기합니다. 증산 상제님의 가르침을 제대로 공부해보고 연구해 본 사람은 증산 상제님의 행적과 말씀이 예언자의 삶이 아니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증산 상제님은 천지공사로서 앞세상 둥글어갈 틀을 지어놓으셨을 뿐입니다.
증산 상제님의 천지공사의 세계를 제대로 공부해보면 이 세상이 둥글어가는 큰 틀이 있고, 앞으로 점점 더 큰 병란이 일어날 수 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서 알게 될 것입니다.

출처: 질병대란과 인류의 미래 http://flu.jsd.or.kr/fl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