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우주법칙*생존법/천연두*병란病亂

[종도사님 말씀] 2, 여름에서 가을로 건네주시는 구원의 하느님

by 바로요거 2010. 3. 29.

[종도사님 말씀] 2, 여름에서 가을로 건네주시는 구원의 하느님

 

 

 

우주에는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을 통치하시는 통치자 하느님,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의 절대자, 옥황상제님이 계신다.


가을철이 되면 농부가 추수를 하듯이, 사람개벽을 해서 씨종자를 추리는 때에는 바로 이 우주의 옥황상제님, 참하나님께서 사람농사를 추수하기 위해 꼭 오시게끔 되어져 있다.


인종 씨알을 추수하여 새 세상으로 건네주시는 참하나님, 개벽을 주재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 오셔서 여름에서 가을로 건네주는 역할을 하신다.


인류 역사를 통해 유불선(儒佛仙)의 어떤 성자도‘상제님이 오셔서 이 세상을 매듭 짓는다’고 하는 결정적인 예언을 하지 않은 성자가 없다. 우선 불가에서는‘미륵이 출세한다’고 했다. 또 서교(西敎) 즉 기독교에서는 예수가‘나도 아버지 하나님이 보내서 왔다’고 했고, 사도 요한은‘장차 백보좌 하나님이 오신다’고 했다. 또한 유교와 도교에서는 본래부터 우주의 절대자로 옥황상제님을 받들어 왔다.
미륵부처님, 아버지 하나님, 백보좌 하나님, 옥황상제님, 그분이 누구냐 하면 바로 증산 상제님이시다. 사람과 문화권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그 표현은 다를지언정 다 같은 말을 한것이다. 그게 다 금화교역기(金火交易其), 사람 씨종자를 추리는 때에 상제님께서 이 세상에 강세하시어 새 문화권으로 새 시대를 연다는 것이다.


해서 이제 하추교역기의 결실철이 되어서 인간추수를 하기 위해 참하나님이 사람 사는 세상에 내려오셨다!


그 분이 바로 강증산 상제님이시다. 강증산 상제님이 인간 세상에 오셔서, 봄여름 세상에서 가을 세상으로 넘어갈 수 있는 생명의 다리를 놓아주셨다. 그 세상은 반드시 상제님이 건설해 주신 상생의 문화, 그 생명의 다리를 타고서만 넘어가게 되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