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우주법칙*생존법/宇宙一年 핵심정리

셋째, 증산 상제님은 과연 참하나님이신가?

by 바로요거 2008. 10. 23.

 

증산 상제님은 과연 참하나님이신가?

 

 


 
 우주의 환경 봄여름은 상극(相克)의 운 -> 따라서 죄와 원한의 문제가 발생
 
선천은 상극(相克)의 운(運)이라 상극의 이치가 인간과 만물을 맡아
하늘과 땅에 전란(戰亂)이 그칠 새 없었나니 그리하여
천하를 원한으로 가득 채우므로 이제 이 상극의 운을 끝맺으려 하매
큰 화액(禍厄)이 함께 일어나서 인간 세상이 멸망당하게 되었느니라. 극의 원한이 폭발하면 우주가 무너져 내리느니라. (道典 2:17:1∼5)

 
선천은 상극의 운으로 인간을 기를 수밖에 없습니다. 그 때문에 이제껏 선천에서 원한을 맺지 않은 사람은 단 한 사람도 없습니다. 알게 모르게 다 죄를 짓고, 다 원한을 맺고 죽었습니다. 알고 보면, 인류의 역사는 상극의 역사입니다. 여러분, 그 수많은 전쟁을 생각해 보십시오.
 
 
새 세상을 여는 역사의 프로그램, 천지공사
상제님께서는 하늘의 신명들이 모두 원한으로 똘똘 뭉쳐 있어, 이 하늘이 병들었다고 진단을 내리셨습니다. 또 땅도 병들었다고 하셨습니다. 지구의 각 지역마다 지기(地氣)가 통일되지 않아서, 조화가 안 돼서, 전쟁이 터진다는 것입니다.
 
인간은 저 혼자만 살아갈 수 있는 존재가 아닙니다. 하늘과 땅의 기운을 받아 인간이 태어나고, 또 그 하늘과 땅 속에서 인간이 살아가는 것입니다. 과거에도 그랬고 또 앞으로도 그러할 것입니다. 따라서 하늘과 땅이 병들면, 그 속에서 살아가는 인간도 병이 들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즉 병든 하늘과 병든 땅의 기운을 받아 인간도 모두 병들었기 때문에, 후천으로 갈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 점이 바로 다른 종교의 가르침과는 판이하게 다른 증산도 진리의 노른자, 그 두번째 핵심입니다. 인간을 구원하기 위해서는 먼저 병든 하늘과 병든 땅을 뜯어고쳐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상제님께서 이 땅에 강세하셔서, 하늘과 땅을 뜯어고치는 ‘천지공사(天地公事)’를 집행하셨습니다. 상제님은 인간을 구원하기 위해, 인간을 후천의 새천지로 보내 열매맺게 하셨습니다.
 
천지공사는 그 때가 되면 반드시 그 일이 이루어지도록 하나님께서 역사전개의 프로그램, 판을 짜신 것입니다. 천지공사는 예언과는 전혀 다릅니다. 여러분들은 천지공사를 알아야 합니다. 그속에 인류의 미래가 담겨 있고, 여러분 자신의 미래가 들어 있습니다.
 
이미 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증산 상제님께서 집행하신 천지공사의 틀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늘과 땅을 뜯어고쳐 …”===============
그 누가 감히 하늘과 땅을 뜯어고쳤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여러분은 그렇게 말할 수 있습니까? 사람은 자기가 깨친 만큼밖에는 이야기하지 못합니다. 인류역사상 “내가 하늘과 땅을 뜯어고쳤다”라고 말한 사람은 한 사람도 없었습니다. 또 앞으로도 없을 것입니다.
 
이분은“공자 석가 예수는 내가 쓰기 위해 내려보냈다”라고 하셨습니다. 2,3천년 전에 예수 석가 공자는‘앞으로 누군가가 오신다’는 말을 했는데, 이 분은 인간으로 오셔서“공자 석가 예수는 내가 쓰기 위해 내려보냈다”고 하셨습니다. 말 자체가 다릅니다.
 
이걸 느껴야 합니다.
 
왜 증산 상제님이 참하나님일까요?
 
상제님은 인간으로 오셔서‘좋은 세상을 연다, 대동세계 용화세계를 연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좋은 세상이 오려면 필연적으로 먼저 지축이 바로 서야 합니다. 지금 세상의 모든 부조리는 지축이 기울어져 있어 야기되는 것입니다. 즉 지축이 기울어져 있기 때문에, 그 상극의 기운 때문에 모든 부조리가 다 일어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믿든 안 믿든 앞으로 지축은 바로 섭니다. 그리고 바로 서야만 합니다. 지금의 모든 환경문제는 지축이 바로 서면서, 새 지구가 탄생하면서 모두 해결됩니다.
 
 

 

 


 

일찍이 예언가 에드가 케이시는 ‘지구 극이 이동한다’ , 또 영능력자 몽고메리 여사도 ‘극이동은 눈 깜짝할 사이에 일어난다’ 고 말했습니다.
 
지금 여러분이 살고 있는 지구가 이 모양 그대로 계속 운행할 거라는 착각에서 벗어 나십시오.
 

관념을 깨야 합니다. 지구역사와 우주역사 전체를 봐야 합니다. 자기가 있는 이곳에 언제까지나 머물러 있으면 안 됩니다. 사람은 절대로 과거에 머물러 있으면 안됩니다. 과거에 머물러 있을 것이 아니라 미래를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실체를 봐야 합니다.

 

 

[출처]Copyright ⓒ 증산도 http://www.jsd.or.kr ,월간개벽 http://greatope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