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실시간 지구촌 개벽소식/뉴스*시사*이슈

허영란 “나 정말 변했죠?”

by 바로요거 2008. 1. 15.

 

허영란 “나 정말 변했죠?”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정상흔 기자]
탤런트 허영란의 연기와 이미지 변신이 시청자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다.

그녀는 KBS 2TV 수목극 ‘두번째 프러포즈’에 재색을 겸비한 쇼핑호스트 ‘연정’으로 출연중이다. 현재 2회분이 방영된 이 프로그램 홈페이지 시청소감 게시판에는 허영란의 연기를 칭찬하는 분위기가 지배적이다.

시청자들은 “허영란 연기 때문에 본다”(coacjyj) “새로운 모습을 보고 신선함을 느꼈다”(bestzard), “연기 변신을 잘 한 것 같다”(dd1135)는 등 그녀의 새로운 모습에 감탄했다.

특히 그녀의 팬들은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의 어리숙한 ‘허 간호사’를 인상적으로 기억하면서 이 프로그램에서의 도시적이고 섹시한 이미지 변신을 높이 사기도 했다.

“헤어스타일 때문에 분위기가 성숙해 보인다”(bms1126), “스타일이 많이 바뀌어 멋있게 변한 것 같다”(jbs2451)고 하기도 했다.

허영란의 매니저는 “허영란의 얼굴이 동안이라 헤어 디자이너와 함께 연구를 많이 했다. 가을에 맞는 성숙한 분위기를 내기 위해 헤어스타일을 5~6차례 바꿔 감독님의 최종 허락을 얻어냈다”고 밝혔다.

persona@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정상흔 기자 persona@mtstarnews.com
- 2004년 9월 11일(토) 9:34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