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약이되는 생명말씀/도훈말씀(日月)

우리나라는 지구의 핵-진리를 알고 신앙하여 천지에 역사하라(12)

by 바로요거 2007. 12. 7.

종도사님 말씀, 진리를 알고 신앙하여 천지에 역사하라(12)

우리나라는 지구의 핵



그러면 왜 상제님이 꼭 우리나라에서 오시게 됐느냐?

지리학상으로 얘기하면 우리나라는 지구의 핵, 축, 중심, 혈이다, 혈. 이 지구라 하는 것은 우리나라를 위해서 형성되어 있는 것이다.
우리나라를 중심으로 해서 일본이 내청룡으로 바짝 오그렸고 저 아메리카가 외청룡으로 그렇게 오그려놨고, 저 중국이 싱가폴까지 다자多字 백호로 해서 내백호가 되고, 아프리카 흑인종들 사는 땅덩이가 외백호가 되고, 대만과 중국 본토 사이는 파破가 되고.

파라고 하는 게 뭐냐?

속리산으로 해서 전라북도 진안 장수까지 그 넓은 지역에서 내려오는 금강 물이, 저 공주 고마나루까지 역逆을 했어. 그렇게 해서 불과 몇 백 미터로 오그려 붙었어. 그게 파다.
또 남한강 북한강 기운을 전부 다 걷어서 저 김포 께에 가면 손도룡목이라고 있는데, 거기로 붙였다. 배 하나 간신히 빠져나가는 곳이다. 파라는 것은 그렇게 되는 게다.

그래서 대만과 중국 본토 사이는 거리가 얼마 안 되건만 그것도 기운이 빠져 설기泄氣된다고 조종도祖宗島니 금문도金門島니 그런 것을 갖다가 놨어.
언젠가 우리 신도들이 상제님 사업을 잘 하면 내가 지정학을 한번 신나게 얘기해 줄 테니. 나한테 지리학 교육을 잘 받을 것 같으면 "야, 참 세상은 그렇게 되어져 있구나." 할 것이다.

다시 말해서 우리나라는 지구의 핵이라. 저 배추로 말할 것 같으면 아주 그 속고갱이 중의 고갱이다. 우리나라가 그런 데다. 버러지가 그 쬐그만 배추 속고갱이를 갉아먹으면 다시는 거기서 포기가 안 생겨.

-道紀133(2003)년 6월 8일 증산도대학교 도훈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