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우주법칙*생존법/우주개벽 메시지

개벽 관련 꿈들과 체험들

by 바로요거 2007. 9. 27.

개벽관련 꿈들과 체험들

 


 (...생략)그 후 꿈에서 돌아가신 할아버지 할머니의 모습을 처음으로 뵈었고, 입도를 전후하여 몇 차례 생생한 개벽기의 상황을 꿈에서 보게되었다.
 
 높은 빌딩이 거대한 굉음과 함께 우르르 무너져 내렸고 건너편 고층 아파트에 살고있던 나는 정면에서 그것을 바라보고 너무도 놀라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다. 그리고는 내가 있던 아파트가 기울어지기 시작했고 사람들은 대피를 하느라 난리가 났다. 너무도 두렵고 무서웠고 절박한 상황에서 다행히 우리 가족은 모두 무사히 탈출을 할 수가 있었다.
 
 또 한번의 꿈은 병겁의 상황이었다. 길을 가는데 갑자기 앞에 가던 사람이 몸이 비틀어지면서 픽하고 쓰러지는 것이었다. 그러자 옆에 길 가던 사람도 마찬가지로 몸이 비틀어지면서 쓰러졌고 뒤에 오던 사람도 저 앞에서 오는 사람들도 하나같이 순식간에 픽픽 하고 쓰러졌다. 나는 놀라서 발걸음을 재촉하려는데 내 몸에도 어떤 강력한 기운이 들어와 비틀어지기 시작하면서 통제를 할 수가 없었다.
 
 급한 김에 나는 태을주를 정신없이 외웠다. 그러자 몸이 서서히 풀리면서 자연스러워졌고 나는 이것이 병겁임을 알고 빨리 도장으로 뛰어갔다.
 
 그런데 도장까지 가는 길에 사람들이 놀라서 웅성거리고 시내가 혼란스러워서 잘못하면 도장까지 가는 버스를 타지 못할 지경이었다. 나는 가까스로 도장에 도착했고 가보니 놀란 사람들이 증산도인들의 인도로 도장에 대피해 있었고 영문도 모르는 사람들을 가르치느라고 도장은 무척 분주했다. (하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