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증산도JeungSanDo/甑山상제님과 종통

하나님은 왜, 이 세상에 내려 오셨는가?

by 바로요거 2007. 3. 22.

 

 

증산상제님은 왜 이 세상에 내려오셨는가 ?

석가,공자,예수 등 신성과 부처와 성령과 보살 등의 
하소연에 의해 이땅에 강세하심

증산 상제님은 본래 우주 만유를 주재하시는 통치자 하느님이십니다.
인간으로 오시기 이전에는 천상 옥경(玉京)의 보좌(寶座)에서,
천조(天朝)의 대신(大臣)들을 거느리고
‘하늘의 정사(政事)’를 섭리하시던 도솔천의 천주(天主)이셨습니다.

상제님은 몸소 이 지상에 인간으로 강세하신 까닭을 이렇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 선천은 상극(相克)의 운(運)이라. 상극의 이치가 인간과 만물을 맡아 하늘과 땅에 전란(戰 亂)이 그칠 새 없었나니, 그러므로 천하를 원한으로 가득 채우므로 이제 이 상극의 운을 끝 맺으려 하매 큰 화액(禍厄)이 함께 일어나서 인간세상이 멸망당하게 되었느니라.

이에 천지신명이 이를 근심하고 불쌍히 여겨 구원해 주고자 하였으되 아무 방책이 없으므 로, 구천(九天)에 있는 나에게 호소하여 오므로 내가 이를 차마 물리치지 못하고 이 세상에 내려오게 되었느니라.

그러므로 이제 내가 큰 화를 작은 화로써 막아 다스리고 조화선경을 열려 하노라. (道典 2:12:4∼10)

 이제 하늘과 땅의 때가 무르익어 석가 예수 공자를 비롯한 하늘의 모든 신성(神聖)과 부 처와 성령과 보살들이 비겁의 말세 운세에 빠진 천지의 겁액을 천국의 옥경(玉京)에 임어해 계신 호천금궐의 상제님께 간절히 하소연하매 상제님께서 그 뜻을 받아들이시어 조선땅에 강세하시게 되니라. (道典 1:11:1)

지금은 하늘과 땅의 때가 무르익은 천지성공시대입니다.

증산 상제님께서 강세하신 것은 천지신명들이 상제님을 모셔내리기 위해서, 알현(謁見)하고 인류 구원을 간곡히 호소하였기 때문입니다.

계속-> | 목차

사람이 아무리 잘나도 때를 못 만나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사람으로 태어나서 가장 큰 일, 가장 보람된 일, 가장 좋은 일을 할 수 있는 때가 바로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입니다.

가을에 열매를 맺지 못하면, 봄.여름은 있으나마나 한 겁니다.

사람으로 이 세상에 생겨나서 우주 가을철 세상을 만나 성숙하지 못하면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습니다.

지금은 우주 여름철 말에서 우주 가을철로 막 바뀌려고 하는

후천 가을 대 개벽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