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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민족 역사문화/환단고기*韓의뿌리

신도를 능멸한 사종마와 그 조무래기들의 운명

by 바로요거 2016. 3. 24.

신도(神道)를 능멸한 사종마와 그 조무래기들의 운명

"이놈을 참수할복하라. 혀를 뽑고 눈을 파내어 버려라." <증산도 도전 4편 49장>

 

 

이 성구는 신도를 가벼이 말한 어떤 사람을 상제님께서 천둥 같은 음성으로 꾸짖으며 하신 말씀이다.

상제님께서는 그 까닭을 묻는 성도에게 "신명의 세상에 만신을 분노하게 하였으니 이 자는 반드시 죽을 목숨이라. 그러므로 내가 신명들을 위로하여 이 사람을 구한 것이니라."라고 말씀하신다.

 

 

그렇다면 신도를 가벼이 말한 사람의 운명도 이렇거늘 신도를 능멸한 자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상제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신다. "신도가 대발하는 개벽의 운을 당하여 신명을 능멸하고서 어찌 살기를 바랄 수 있겠느냐!" 지금 후천을 목전에 두고 탐음진치 사종마와 그를 추종하는 조무래기들이 준동하여 신교를 부정하고 있으니 그 사유는 이렇다.

 

 

본래 옛 신교의 정신과 역사의 정수를 담은 서책은 오직 환단고기다. 그런데 저 무지한 자들이 환단고기를 부정하고 이 위대한 서책에 대해 모욕하기를 서슴지 않는다. 고로 마왕 파순이 파견한 사종마들을 추종하는 그들은 후천의 운수를 맞이하여 도저히 살아남을 수가 없는 것이다.

 

 

상제님께서는 동방의 이름 없는 구도자에게 천명과 신교를 내렸으니 다음과 같다.

"최수운에게 천명과 신교를 내려 대도를 세우게 하였더니 수운이 능히 유교의 테 밖에 벗어나 진법을 들춰내어 신도와 인문의 푯대를 지으며 대도의 참빛을 열지 못하므로 드디어 갑자년에 천명과 신교를 거두고 신미년에 스스로 이 세상에 내려왔나니 동경대전과 수운가사에서 말하는 상제는 곧 나를 이름이니라."

<증산도 도전 2편 30장>

 

 

최수운의 조상은 그 유명한 문창후 최치원이다. 신라외사전에는 최치원이 남긴 다음과 같은 말이 있다.

"우리 동방나라에 도의 기운이 서려 있으니 나로부터 25세에 이르면 반드시 세상을 개조할 대성인이 나타날 것이다." 일설에는 최수은 대신사의 전생이 최치원으로 일컬어지기도 한다.

 

 

최치원은 신교를 일러 이신설교라고 하였으니 그는 난랑비서문에서 우리나라의 도가 원래 유불선을 포함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리나라에 현묘한 도가 있으니 가로되 풍류라 한다. 가르침을 설하는 근원이 선사에 상세히 구비되어 있으니 진실로 삼교를 포함하여 접화군생한다." <삼국사기>

 

 

이제 상제님께서는 이 동방 땅에 오시어 금산사 미륵불상에 임어해 계시다가 지극한 정성으로 도를 구하는 최수운 선생에게 천명과 신교를 내려 대도를 세우게 하셨으니 이는 신라 이래 소중화사관에 젖어 조선에 이르기까지 점차 사라져간 신교를 되살릴 것을 명하신 것이다.

 

 

신교는 곧 삼신과 일체된 상제님의 도다. 신도(神道)와 신교(神敎)를 굳이 구분하자면 근원적인 면을 말하면 道이고 그것을 알리는 것은 敎이니 옛 신도의 삼신관으로 말하면 천도지교다. 또한 유가에서 지도재위교라 하였으니 이로써 보더라도 神의 道를 알게 하는 것 그리고 알리는 것이 神의 敎이므로 결국 신도와 신교는 본래 같은 것이다.

 

 

그런 까닭으로 환단고기에서는 신교 외에 밝신도, 고신도 등의 신도라는 말을 사용한다. 이제 사정이 이와 같은데 저 무식한 사종마를 추종하는 무리들이 옛 신교의 정통을 간직한 환단고기를 무시하기를 마당에 묶여있는 개만도 못하게 대우하고 있으니 이들이 어찌 천벌을 받지 아니할 것인가?

 

 

상제님께서 큰 죄를 지으면 천벌을 받고 작은 죄를 지으면 신벌 내지 인벌을 받는다고 말씀하시지 않았던가? 그들의 신교를 무시하고 능멸하는 행위들은 일일이 열거하기 힘들다.

 

 

일만년 조상의 숭고한 역사를 자기 발가락에 낀 때만도 못하게 여기는 저놈들을 어찌 사람으로 대하여 상대할 것인가 개탄해본다.

 

2015. 4. 13. 계수나무

출처: 시천주조화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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