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실시간 지구촌 개벽소식/전염병 관련소식

한-미 생물방어연습, 오는 7일부터 '천연두' 주제로 실시

by 바로요거 2015. 9. 4.

한-미 생물방어연습, 오는 7일부터 '천연두' 주제로 실시 

두창= 천연두

 

한.미 생물방어연습, 오는 7일부터 '두창' 주제로 실시

통일뉴스 조정훈 기자 / 승인 2015.09.03  18:31:26

 

한.미 생물방어연습(Able Response 15)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두창'을 주제로 열린다.

이번 연습은 지난 2011년부터 실시된 것으로 이번이 다섯 번째다.

국방부는 3일 "한.미는 국방부와 보건복지부 공동주관으로 9월 7일부터 9월 9일까지 3일에 걸쳐 한국국방연구원에서 '한.미 생물방어연습'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습에는 한.미 국방부와 보건복지부 등 40여 개 기관에서 2백여 명이 참가하며, 생물방어능력향상을 위한 공동 대처방안을 논의한다.

연습 첫째 날과 둘째 날은 생물학 작용제에 대한 학술발표와 토의식 연습(TTX)를, 셋째 날은 현장연습(FTX) 시연과 고위급 세미나(SLS)가 진행된다.

학술발표에서는 한.미 생물전문가들이 '두창'의 특징, 증상, 치료법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며, 회의에서는 한반도 내 생물테러발생 상황을 가정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기관별 대비태세와 대응절차 등을 점검하고 평가한다.

현장연습시연은 국군화생방방호사령부 주관으로, 생물테러 발생 시 환자가 병원으로 이송되는 단계부터 현장통제, 역학조사, 의료대응, 제독절차 등의 과정이 선보인다.

특히, 이번 연습에는 같은 기간에 개최되는 글로벌 보건안보구상(GHSA)과 연계해 한.미 생물위협 대응 노력에 대한 국제적 공감대를 형성한다는 계획이다. GHSA에는 15개국 5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가한다.

국방부는 "이번 한.미 생물방어연습이 자연적 질병 또는 의도적인 생물테러에 대한 공동대응능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범세계적 생물위기관리 능력 향상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저작권자 © 통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천연두" 관련 증산도 도전 말씀

 

가을개벽 전 시두가 대발한다
....생략. 온 마을의 개가 일시에 짖어대는지라, 덕겸이 여쭈기를 “어찌 이렇듯 개가 짖나이까?” 하니
6 말씀하시기를 “대신명(大神明)이 오는 까닭이니라.” 하시거늘 또 여쭈기를 “무슨 신명입니까?” 하매
7 말씀하시기를 “시두손님인데 천자국(天子國)이라야 이 신명이 들어오느니라.
8 내 세상이 되기 전에 손님이 먼저 오느니라.
9 앞으로 시두(時痘)가 없다가 때가 되면 대발할 참이니 만일 시두가 대발하거든 병겁이 날 줄 알아라.
10 그 때가 되면 잘난 놈은 콩나물 뽑히듯 하리니 너희들은 마음을 순전히 하여 나의 때를 기다리라.” 하시니라.
(증산도 道典 7:63)

장차 병란을 당하면 태을주로 살려라
1 하루는 태모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앞으로 세상이 병란(病亂)으로 한번 뒤집어지느니라.” 하시고
2 “장차 이름 모를 온갖 병이 다 들어오는데, 병겁(病劫)이 돌기 전에 단독(丹毒)과 시두(時痘)가 먼저 들어오느니라.
3 시두의 때를 당하면 태을주를 읽어야 살 수 있느니라.” 하시니라.
... 생략.
(증산도 道典 11:264)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만 되는 고급정보-<한민족 뿌리역사,한민족 정신문화,한민족 고유신앙,신교,종교,사상,인생문제,인생목적,건강과수행,수행방법,수행목적,태을주수행,철학,귀신,영혼,전생,윤회,신의세계,사후세계,우주변화원리,우주의 목적,우주의 비밀,우주역사질서가 총체적으로 바뀌는 가을개벽소식,상생문화,STB상생방송,증산도>-서적, 자료 무료 증정 및 무료 대여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내용을 잘 살펴보신 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15978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