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세미나*행사*공지사항

개벽문화 세미나 알림-4월 30일

by 바로요거 2013. 4. 12.

개벽문화 세미나 알림-4월30일

드디어 4월 30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에 제1회 개벽문화강좌가 개최됩니다.

주제: 개벽문화강좌(음양오행, 우주론, 정신문화, 인생문제, 최근시사 등)

장소: 종로 또는 혜화동 "토즈" 예정

일시: 2013년 4월 30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 

 

오늘의 인류가 맞이한 현실 

 

대개벽은 앞으로 어떤 구체적인 과정을 거쳐 현실화되는가?

그것은 한마디로 세 벌 개벽(세 차례 개벽)의 수순을 거치게 된다. 세 벌 개벽은 무엇 무엇일까? 

개벽은 점진적이고 완만한 변화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지금까지 세계 각 지역의 문화 속에 회자되어온 ‘주기적 대격변’이란 이처럼 우주의 여름에서 가을로 바뀔 때 일어나는 일시적인 파국현상을 말해온 것이다. 이것이 바로 지난 역사동안 인류가 주기적으로 맞이해왔던 ‘캐타스트로피(Catastrophe 대격변)’의 실상인 것이다.

온 우주의 시공간 질서가 바뀌는 이 천지개벽시대에 어찌 인간의 문명이 온전히 있기를 바랄 수 있겠는가. ㅇㅇ과 극이동의 개벽 상황보다도 더 두려우면서도 구원의 핵심문제로 경고되어 온 것이, 한반도에 처음 엄습하여 장차 전 세계를 3년 동안 휩쓴다고 하는 ㅇㅇㅇ의 소식이다. 인간이라면 누구도 예외없이 이 환절기의 병목을 넘어서야만 한다. 천지일월이 가을의 새 시간궤도로 진입해 들어가면서 이 지구상에는 누구도 손쓸수 없는 ㅇㅇㅇ이 닥치게 되는 것이다. 이것이 인류 역사를 이끌어 왔던 동서 성자들의 최종 결론이다.

이와 같이 개벽은 앞으로 자연과 문명, 인간 전반에 걸쳐 다가올 인류문화의 총체적인 변혁을 의미하며, 나아가 새로운 희망을 인류에게 제시한다. 그러므로 지금 시대는 기존 문화의 모든 묵은 관념을 뒤집어야 할 때이다.

 

 

★『이것이 개벽이다』출간 30주년 기념 세미나 참석을 원하시면, <개벽문화강좌 신청>이라고 문자 주시면 제가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안내: 이용진 010-9088-7565>

 

 

★ 통찰력을 키워 불확실한 미래에 대비할 수 있으며, 위기를 극복하고 생존할 수 있는 법칙이 있습니다.  인생의 목적과 궁금증을 풀 수 있으며, 귀하와 가족의 행복한 미래가 보장되는 길이 있습니다.

세상을 바르게 볼 수 있는 안목을 틔워 정확한 판단과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뾰족한수 010-9088-7565로 <개벽문화강좌 신청>이라 문자주시면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