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우주법칙*생존법/宇宙一年 핵심정리

지금은 우주일년의 어디쯤 와 있는가?

by 바로요거 2011. 3. 16.

지금은 우주일년의 어디쯤 와 있는가?


너는 네가 어디에 있는지 아니?”라는 질문은 나에게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못합니다. 차라리 내게 이렇게 물어보십시오. 그러면 나는 대답할 말이 있습니다 “ 넌 네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아니?” [폰더씨의 위대한 하루 중 ]


지금 우리는 어디쯤 와 있을까요? 그리고 어디로 가고 있는 것일까요?    '우주1년'의 주기는 곧 과학에서 말하는 '빙하기 주기'입니다. 129,600년을 우주 1년 한주기로 운행하는 과정을 과학에서는 빙하기 주기가 약 10만년 ~ 14만년 정도 된다고 추측을 합니다. 최근 과학의 연구성과에서는 124,000년 까지 근접해 있습니다.  그럼 지금 우리는 우주일년의 운행과정에서 어느 시대에 살고 있는 것일까요? 이것을 현대과학을 통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약 10만년을 한주기로 하는 '빙하기 주기'

아래 도표는 세계적인 과학잡지 '내셔널지오그래픽 2004년9월'에 실린 빙하기 도표입니다.

남극의 얼음 코어 기록을 분석하여 지난 40만년 동안의 지구의 기후를 분석하여 도표화 한것입니다.

 

 

밑의 도표를 통해 약 10만년을 주기로 방하기와 간빙기가 교차하는 '빙하기 주기'가 있음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지난 40만년 동안 이러한 빙하기 주기가 4번 찾아 왔다는 설명입니다.

 

 

지금은 빙하기 주기중 온도가 가장 높은 시간대 '우주의 여름'

위의 도표를 더 자세히 살펴 하면 약 10만년의 주기의 빙하기 주기의 온도변화가 매우 일정한 패턴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중에 현재는 빙하기의 주기중에서 온도가 가장 높은 시간대에 있음을 알수가 있습니다. 빙하기의 주기에서 온도변화의 패턴이 일정하다는 것은 지구의 사계절에서 봄,여름,가을,겨울의 사계절의 온도변화가 매년 언제나 일정해서 봄에 싹이 나오고 여름에 성장을 하다 가을에 서늘한 기운이 들어 오며 열매를 맺으면서 생명활동을 마감하고 겨울에 들어서 휴식을 취하는 계절의 운행과 같이 우주에도 사계절이 있음을 확인해 주는 내용입니다.

더욱이 지금은 빙하기 중에 온도가 가장 높은 시간대로 우주의 계절중에 여름철이라는 것을 쉽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위의 그래픽을 좀 더 단순화 하여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봄,여름,가을,겨울의 정확한 온도변화를 보이는 빙하기 주기 단순한 도표로 바꾸니 의미가 더욱 쉽고 정확하게 이해 할 수가 있습니다.

 

 

약10만년의 '빙하기주기'동안 온도변화는 규칙적인 틀에 의해 진행되고 이것은 지구의 사계절이 봄,여름,가을,겨울로 온도변화가 주기성을가지며 정확히 변화하듯이 우주1년도 사계절로 지구일년과 동일한 이치로  운행함을 충분히 알 수가 있습니다.

그럼 위의 도표를 통하여 지금은 우주의 어느 계절에 와 있는지 알아 봅니다.

위의 40만년동안의 지구 온도를 조사한 '빙하기 도표'를 우주의 사계절로 단순 도표로 비유해 보았습니다.

위의 빙하기 도표를 통해 지금은 빙하기 주기중에 온도가 가장 높은 여름시간대에 있고 이제 우주의 여름시간대를 끝내고 우주의 가을시간대로 들어서려는 시점임을 정확하게 알수가 있습니다.

우주의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설 때는 대변화가 일어 나게 됩니다. 이것을 '가을개벽'이라고 합니다.


한국해양연구원 부설 극지연구소 홍성민(빙하학) 박사는 “지구 온난화는 이산화탄소 등 여러 요인이 있지만 밀란코비치 이론(빙하기 주기)이 분석한 것처럼 지금이 지구 온도가 올라가는 시기인 간빙기로 볼 수도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홍성민박사는 국내 유일의 빙하학 학자입니다. 홍성민박사는 지금의 지구온난화는 환경파괴로 인한 요인도 있지만 지금이 빙하기 주기에서 얼음이 녹는 간빙기의 시기에 와 있어서 벌어지는 과정이라는 결론을 내립니다.


2008년 북극이 사상 처음으로 ‘섬’이 된 사건의 의미

 

2008-09-01일 영국 인디펜던트 등의 기사에 의하면 북극이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바다로 둘러싸인 섬이 되었다고 한다. 미항공우주국이 지난 주 촬영한 위성사진은 얼음이 녹아 북서 항로와 북동 항로 모두가 동시에 열렸음을 보여준다. 북서 항로가 먼저 열렸고 며칠 뒤 동쪽의 시베리아로 뻗어 있는 해빙이 녹아 바닷길을 열었다. 이 두 항로가 동시에 열린 것은 마지막 빙하기의 시작 시점인 12만 5천 년 전 이후 처음 있는 일이며, 이는 북극이 섬이 되었음을 뜻하는 사건이기도 하다. 이는 무엇을 의미하는가? 지금이 우주의 여름의 끝에 와 있으며 그 주기는 10만년이상이라는 것이다.

우주의 여름의 끝이라는 또 다른 근거 : 인구의 폭발 (여름 火의 시대)

 

 

수천년에 걸쳐 세계 인구는 점점 빠르게 불어났다. 1000년 전에 전 세계 인구는 3억 1000만명 남짓이었다. 이 숫자는 1600년 즈음에는 갑절이 되었다. 1800년에는 10억에 접근하고 있었고 2배가 디는 시간은 150년 정도로 짧아진 채였다. 20세기 초 지구의 인구는 15억명이었다. 1960년 즈음에는 40억에 다다랐고 다시 2배로 늘기까지는 고작 30년이 걸렸다.  1950년엔 25억 , 현재는 약 67억 지난 세기와 비교해 봤을때 현재의 세계 인구는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이것이 끝이 아니다. 2030년에는 80억이 넘을 것이고 2050년에는 약 90억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구는 과연 이렇게 엄청난 수의 인구를 감당할 수 있을까?

 

무슨일을 해봐도 속시원하게 풀리지 않고, 의욕이 떨어지고 되는일이 없는 맥빠지는 인생!

왜 그럴까? 성공할 수 있는 길은 없는 것인가? 과연 인생의 목적이 무엇이길래...?

나도 남들처럼 행복하게 뜻을 이루고 잘 살고 싶은데~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

그리고 건강하게 오래도록 잘 살 수 있는 장수의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또한 우리는 어떤 시대에 살고 있으며, 우리는 지금 어느곳을 향해 가고 있을까?

지구촌 곳곳에서 발생하고 있는 온갖 자연재해. 세계 경제 위기.

한치의 양보도 없이 이제는 갈때까지 간  일촉즉발 남북문제.

구제역 확산, 고병원성 조류독감 재발, 항생제가 듣지않는 슈퍼박테리아,

신종플루 집단 재발로 인한 재유행의 조짐 등 끊임없는 전염병 발생의 문제~

왜 이런 일들이 끊임없이 우리 앞에 다가오는 것일까요?

우리는 지금 불확실한 현실 속에서 하루 하루 살아가고 있는 것은 분명한데,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해법은 없는 것일까?

지구촌 인류의 미래, 과연 우리에게 희망은 있는 것일까?

지금 세상 돌아가는 대세를 보면 심상치 전반적으로 심상치 않기에

우리는 당장 준비를 해야 할 때가 왔음을 직감하게 됩니다.

그럼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그것은 바로 우리가 지금 살고있는 시대적 상황을 잘 파악하여

지구촌 대세의 흐름을 잘 읽을 줄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위기와 불확실한 현실을 타파할 수 있는 비결은

바로 세상에서 알지 못하는 고급정보를 습득해서

이 세상의 흐름을 정확히 바라볼 줄 아는 통찰력을 키워야 합니다.

여기에 바로 그 해답을 얻을 수 있는, 살고 잘 되는 길이 있습니다!


상생세미나 신청클릭하세요!

◆추천서적 & 관심서적 무료대여신청☜클릭하세요!^^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것이 건강의 비결이라고 의학 전문가들이 이야기 하는데, 그럼 면역력을 기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궁금하시면 클릭해 보세요!^^ ☞면역력 강화가 건강의 비결

 

♧면역력을 키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적당한 운동과 식이요법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다 더 좋은 것은 수행!

그 중에서도 "태을주 수행"이 최고! 그 이유를 알고 싶으시면 아래 내용들을 클릭해보세요!^^

 

전염병엔 태을주 수행이 최상의 치유책

면역력을 키우는 데 가장 좋은 증산도 "태을주 수행"

태을주 기도에 응답한 물의 결정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