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우주법칙*생존법/과학*天文*地理

[미치오 카쿠의 지구위기설 내용] 인류 머지않아 큰 위험에 빠질 수 있다!?

by 바로요거 2010. 12. 13.

[미치오 카쿠의 지구위기설 내용] 인류 머지않아 큰 위험에 빠질 수 있다!???

지구의 위기설! 이 말은 어제 오늘에서야 알게 된 것이 아니라 수 년전, 아니 수백년 전부터 각 분야의 전문가들은 수시로 인류에게 경고해 온 이야기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지구상에는 너무나도 위가가 존재하고 있으며, 하루가 다르게 계속적으로 또 다른 위기가 엄습해 오는 환경속에 노출되어 살고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를 통해서 모두 알고있는 것들만해도 부지기수....지구촌 곳곳에서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지진, 화산폭발, 홍수, 태풍, 폭설과 한파, 빙하의 급속한 해빙 등 지구온난화와 기상이변이 몰고 오는 온갖 자연재해들... 북한의 연평도 포격 도발과 벼랑끝에 선 남북대결 초긴장 상태, 항생제 내성을 가진 슈퍼박테리아, 구제역, 고병원성 조류독감, 또 다시 재유행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신종플루 집단발병 등.

이런 수많은 불안한 현상들이 우리 인류에게 수없이 밀려와 숨통을 조이고 있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는 것입니다. 아래의 기사 내용대로 미치오 카쿠 교수의 말도 다 틀린말은 아닙니다.

확실한 것은 인류가 살고있는 지구촌에서는 여러 지역에서 여러 조짐들이 동시다발적으로 계속해서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다는 데 대해서 초관심을 기울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편안하게 잘 살 수 있으면 참 좋으련만...지금 세상 돌아가는 판도를 보면 심상치가 않습니다.

항상 깨어있는 것이 참으로 중요하지요~! 늘 이 세상을 큰 안목으로 잘~ 살펴 보아야 합니다.

 

★한 마디로 말한다면 지금은 우주의 질서가 바뀌는 때입니다.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접어드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입니다.

오행의 이치로 간단히 살펴보면 봄은 木, 여름은 火, 가을은 金, 겨울은 水인데요~?

겨울에서 봄이 올때는 水生木, 봄에서 여름이 될때는 木生火입니다.

그런데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갈 때는 火克金....克이 붙죠? 불이 금을 녹인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반드시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갈 때는,

화와 금을 잘 조화시켜서 가을로 넘어갈 수 있게 하는 土가 필요합니다.

土는 조화 생명의 중심자리입니다. 火生土

그래서 우리는 土자리를 만나야 행복한 미래가 보장이 되는 것입니다.

 

 

'평행우주론' 창시자 미치오 카쿠 교수, '지구 위기설' 주장!

한국경제 | 입력 2010.12.13 17:23

[김단옥 기자] 2010년 4월 스티븐 호킹(68)이 외계 생명체 존재 가능성을 제기한 후 최근 일본계 미국인 물리학자 뉴욕 시립대학의 미치오 카쿠(63)교수도 역시 높은 지능을 가진 외계인이 존재할 수 있다고 주장해 또한번 놀라움을 주고 있다.

미래학자이기도 한 미치오 교수는 최근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지구 온난화와 고도로 지능화된 외계 생명체 존재로 인한 위험성 때문에 인류는 머지않은 미래에 큰 위험에 빠질 수 있다"고 밝혔다.

 

에너지 고갈로 인한 과도 경쟁과 외계 생명체 침입으로 인한 '지구 위기설'을 주장한 미치오 교수는 "지구는 인류로 인해 머지않아 스스로 자멸할 것"이라고 부정적인 예측을 내놓았다.

미치오 교수는 지구 밖 우주에 고도로 지능이 발달한 외계 생명체가 존재할 가능성을 예측했다. 이어 "이들의 침입으로 인류는 지구를 떠날 수밖에 없는 상황을 맞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미치오 교수는 '평행우주론' 창시자이기도 하다.

평행우주론이란 우리가 사는 하나의 우주(혹은 세상)에서 과거·현재·미래가 이어지고 있다는 단일우주론에서 나아가 우리의 우주 옆에 시간은 공유하지만 공간이 다른 또 하나의 우주가 존재한다는 이론이다. (사진출처: 미치오 카쿠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美물리학자 “외계인 침공…곧 지구 떠나야”

서울신문 | 입력 2010.12.13 11:41 | 수정 2010.12.13 11:42

[서울신문 나우뉴스]

지난 4월 스티븐 호킹(68)이 외계 생명체 존재 가능성을 제기한 가운데 최근 일본계 미국인 물리학자 미치오 카쿠(63) 역시 높은 지능을 가진 외계인이 존재할 수 있다고 주장해 다시 세계를 놀라게 했다.

미래학자이기도 한 뉴욕 시립대학의 미치오 교수는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지구 온난화와 고도로 지능화된 외계 생명체 존재로 인한 위험성 때문에 인류는 머지않은 미래에 큰 위험에 빠질 수 있다."고 최근 경고했다.

 

미치오 교수는 일단 10년 뒤 지구가 '에너지 혼돈상태'에 빠질 수 있다고 우려하면서 "석유를 능가하는 대체 에너지가 발견되지 않을 경우 인류는 과도한 기술 경쟁에 빠지면서 지구 온난화로 인한 위기를 맞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와 함께 외계 생명체 존재 가능성을 언급한 부분은 큰 주목을 받았다. 미치오 교수는 지구 밖 우주에 고도로 지능이 발달한 외계 생명체가 존재할 가능성이 있다고 예측한 뒤 "이들의 침입으로 인류는 지구를 떠날 수밖에 없는 상황을 맞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너지 고갈로 인한 과도 경쟁과 외계 생명체 침입으로 인한 '지구 위기설'을 주장한 미치오 교수는 "지구는 인류로 인해 머지않아 스스로 자멸할 것"이라고 부정적인 예측을 내놓았다.

한편 대표적인 지구 종말론자인 미치오 교수는 '평행우주론' 창시자이기도 하다. 평행우주론이란 우리가 사는 하나의 우주(혹은 세상)에서 과거·현재·미래가 이어지고 있다는 단일우주론에서 나아가 우리의 우주 옆에 시간은 공유하지만 공간이 다른 또 하나의 우주가 존재한다는 이론이다.

사진설명=스티븐 호킹이 상상한 우주생명체(위), 미치오 카쿠 교수(아래)

서울신문 나우뉴스 강경윤기자 newsluv@seoul.co.kr

별난 세상 별난 뉴스( nownews.seoul.co.kr )
[ ☞ 신문구독신청 ] [ ☞ 전문가 추천종목 ARS ] [ ☞ 2011 적중 토정비결 ]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생세미나 신청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상생방송 시청자를 위한 상생세미나를 신청하세요! 클릭^^ 

 

무슨일을 해봐도 속시원하게 풀리지 않고, 의욕이 떨어지고 되는일이 없는 맥빠지는 인생!

왜 그럴까? 그 이유는... 과연 인생의 목적은 무엇일까?

또한 건강하게 오래도록 잘 살 수 있는 장수의 비결은 무엇일까?

우리는 지금 어디로 가고 있으며, 지금은 어떤 시대일까?

지구촌 곳곳에서 발생하고 있는 온갖 자연재해. 세계 경제 위기. 일촉즉발 남북문제. 신종플루 대유행과 슈퍼박테리아 등 전염병은 끝난 것인가? 불확실한 현실 그리고 인류의 미래, 우리에게 희망은 있을까?

지금 우리가 당장 준비해야 할 일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우리가 지금 살고있는 시대적 상황을 잘 파악하여 지구촌 대세의 흐름을 잘 읽을 줄 알아야 합니다. 위기와 불확실한 현실을 타파할 수 있는 비결은 바로 세상에서 알지 못하는 고급정보를 습득해서 이 세상의 흐름을 정확히 바라볼 줄 아는 통찰력을 키워야 합니다.

여기 살고 잘 되는 길이 있습니다! 추천서적 & 관심서적 무료대여 신청하세요!^^ 

 

★★★면역력을 키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면역력을 키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뭐니 뭐니해도 수행입니다.

그 중에서도 "태을주 수행"이 최고입니다!^^

전염병엔 태을주 수행이 최상의 치유책

면역력을 키우는 데 가장 좋은 증산도 "태을주 수행"

태을주 기도에 응답한 물의 결정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