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한민족 역사문화/환단고기*韓의뿌리

배달민족과 동이족

by 바로요거 2010. 1. 7.

배달민족과 동이족

 

민족이란 용어가 근대 국민국가 이후에 생겨났다고 해서,
한겨레, 배달겨레가 부정될 수는 없는 것입니다.



우리는 민족이라는 말을 사용하기 훨씬 이전부터 겨레라는 순수 우리말을 사용해 오고 있습니다.
겨레는 같은 혈족,언어,풍습,문화 등을 공유하는 용어입니다.


고대의 배달겨레가 동이계,흉노계와 융족계 등으로 나누어졌지만 그 뿌리는 함께 공유하고 있는 것입니다.



배달민족이 먼저 생긴 개념이고 이것이 후에 광의의 동이족, 협의의 동이족 개념으로 나누어집니다.

그리고 배달계통이 흉노니 예맥이니,말갈(여진),돌궐,거란,선비,강(티벳)족,오환족,묘족 등으로 좀더 세분되어집니다.

배달민족이란 용어 안에는 흉노계나 융족계나 동이계 등 모두 담을 수있는 말이지만, 동이족이란 말은 그렇지 못 하죠.

그리고 한웅배달시대가 단군조선시대보다 더 이전의 시대니 당연한 것이죠.

요하문명 전시회도 심양이나 대련 등에서 열고 있는 것으로 아는데, 짱골라들은 그 유산들과 우리 배달민족의 연관성을 숨기려고

무지 노력을 하더군요. 그래서 역사공정을 더욱 펼치는 거죠.

한웅배달국의 홍산문명이나 단군조선국의 요하문명 등 여러 고대유적들이 드러나고 세계 학자들 사이에 논문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국회에도 자료가 올라가 있죠. 그리고 지금 짱골라들이 그 고대 유적들을 조사 못 하게 막고 있다는 것도 여러분들이 알았으면 합니다.

1990년대까지만 해도 오랑캐라 치부하던 치우천황이나 단군왕검,징기스칸 등을 지금 에 와서는 짱골라들이 자신의 조상들이라고까지 우기는 코미디도 연출하고 있죠...

사실 복희, 신농,요순임금 등 삼황오제 모두 배달민족이죠.


진시황의 진나라마저도 배달갈래 흉노계국가니 이미 말 다 한 것이지. 짱골라들 왕조 라 해봤자 한,송,명 세 왕조뿐입니다.

이 블로그  http://blog.daum.net/hearo9mars 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