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우주법칙*생존법/우주개벽 메시지

일본이 침몰하면...한반도는 과연 안전할까?

by 바로요거 2009. 8. 13.

일본이 침몰하면...한반도는 과연 안전할까?

 

'일본열도가 머지않아 가라앉는다'


'일본은 바다 속으로 들어갈 것이다'


'일본은 지금 조금씩 조금씩 가라앉고 있다'

 

장차 일본은 이렇게 되리라.......


 

1,일본 침몰 예언

  * 에드가 케이시 -----☞  “일본의 대부분은 반드시 바다
 속으로 침몰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 기다노 대승정 -----☞ 지각의 대변화로 일본은 20만 명 만이 살아남는다.

 

 

* 스칼리온 -----☞ 일본은  훗가이도 지방 일부만 남겨놓고 일본열도가 침몰 한다. 



학승 탄허 -----☞ 대양의 물이 불어서 하루에 440리의 속도로 일본과 아시아의 국가들을 휩쓸고
   해안지방이 수면에 잠기게 됩니다. 일본 영토의 3분의 2가량이 바다로 침몰할 것입니다.

일본은 손방인데 巽은 주역에서 入也로 풉니다.  入자는 일본의 침몰을 의미합니다.  
 

2,과학자들이 말하는 일본열도

프랑스 과학자 지질 연구팀 -----☞  일본은 대륙의 지반
과는 달리 유동성 마그마의 바다 위에 떠 얹혀져있는 형상과 같다.  일본열도의 지하에 존재하는 마그마의 활동을 조사했는데 일본열도 아래에는 유동성의 마그마 불덩어리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어, 강력하고 폭발적인 에너지를 머금고 있어 여러가지양상의 천재지변이 예상된다.

 

아베 가츠유키(阿部勝征: 동경대학 지진연구소, 지진예지정보센터장) 교수

----☞  앞으로 머지않아일본에 M5 이상의 대형지진이 일어날 확률이 70%이상이며,

평소의 지진발생 확률보다 1만배 이상에 달한다. 

 

동경대 다찌바다 교수

----☞   일본은 80여 개의 활화산이 열도의 척추 부위에 늘어서 있다.

동경대 다찌바나 교수는 후지산이 폭발하면, 막대한 용암과 지하수의 분출로 인근 화산의 마그마를 식히는 지하수가 빠져나가는 라디에이터 효과로 인해 연쇄적 화산 폭발이 일어나고 일본 열도는 훗가이도 일부지역을 제외하고 침몰한다.  

 

일본의 지질학자들 ]

----☞  일본열도가 활발한 지진,화산활동기로 접어들었다고 조심스럽게 예고    

 

 

 영화 '일본침몰'의 감독 히구치 신지와 주연배우 구사나기츠요시(초난강)가 국내 개봉(31일)을 앞두고 28일 내한 한다. '일본침몰'은 거대한 지진으로 인해 일본 전역이 바다 속으로 침몰해가는 참사를 생생하게 그려낸 초대형 재난 록버스터 영화다.                 

 


오늘을 사는 사람들 치고 이런 말들을 한번쯤 들어보지 않은 사람은 없다.
누가 언제 처음 얘기했는지는 모르지만 언제부터인가 사람들의 마음속을 파고들며 보이지 않는 넓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이 말의 신빙성을 더해주기나 하듯이 이런 말도 함께 회자되고 있다.  
머지 않은 장래에 일본이 바다 속으로 가라앉을 것이라는 사실 일본인 자신 누구보다도 더 잘알고 있으며 지금 그들은 해외에서 이곳 저곳 자신들이 생존할 땅을 은밀히 사들이고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과연 '일본열도 침몰'이라는 이 충격적인 이야기가 단순한 소문과 우려에 그치지 않고 역사적인 현실 사건으로 일어날 수 있을 것인가?


만일 그렇다면 어떻게 1억 5천에 가까운 인구가 살고 있는 일본열도가 한꺼번에 바다 속으로 쑥 들어가 버리는.... 그런 엄청난 일이 일어났을 때 과연...

 

한반도와 그 외 지역은 온전히 가만히 있을까?

 

그냥 일본만 바다속으로 쏙 들어가고 말것이라 생각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