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진리서적 무료신청/개벽開闢 실제상황

1,하늘 땅이 전해준 큰 선물/개벽실제상황의 벅찬감동

by 바로요거 2009. 1. 8.

 

_“생과 미래에 대한 확실한 해답과 비전을 찾았다”
_“나는 이 책을 읽고 진정한 한국인으로 다시 태어났다”
_“내 인생의 영원한 길잡이를 만났다”

 

 

1,하늘 땅이 전해준 큰 선물/개벽실제상황의 벅찬감동

이홍배_ 증산도 본부


 오늘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한결같이 주어지는 화두는 경쟁의 극단에서 나타나는 변화와 혁신이다. 이 변화와 혁신의 극점은 도대체 어디일까?
 
 『개벽 실제상황』은 묵은 관념의 온갖 색안경을 벗어놓게 하고, 다섯 개의 문으로 우리를 인도하면서 새로운 진리의 눈을 뜨게 한다. 문을 열 때마다 대자연과 인간 역사의 비밀을 풀어놓는 새로운 이야기를 만나게 된다. 분열되어 쪼가리난 모든 것을 극복하고 통일적 시각으로 참을 알게 하는 깨달음의 기쁨을 선사한다.
 
 영화 ‘반지의 제왕’에서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악의 군주 사우론 군대의 강렬한 공격을 받으며 희망을 포기하려는 어린 호빗에게 위대한 마법사 간달프가 전하는 말, “여기서 끝나는 게 아니란다. 이 세상에 내리던 잿빛비가 멈추고 나면 모든 게 은빛유리처럼 반짝일 게다. 그러면 보게 될 게야, 빛나는 강기슭 그 너머에 있는 푸른 초원을.”
 
 나는 이 책에서 바로 그 빛나는 강기슭의 푸른 초원을 보았다. 빛나는 강기슭으로 이 인류를 이끌어 주시는 위대한 한 분을 보았다. 누가 알겠는가? 위대한 그 분의 ‘남모르는 판 밖의 새로운 법’, 새로운 이야기를!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남들이 못 본 것을 볼 수 있어야 하고, 남들이 시도하지 않은 것을 시도하는 용기가 필요하다. 한민족의 위대한 함성이 들리는가? 멋지고 아름다운 인류의 미래가 보이는가? 오늘의 혼탁한 현실에서 그 꿈의 미래로 가는 충격적인 대변혁 과정이 보이는가? 『개벽 실제상황』, 이 책은 하늘 땅이 미래의 리더에게 전해주는 큰 선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