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진리서적 무료신청/개벽開闢 실제상황

3, 성공의 길, 성숙의 길/개벽실제상황의 벅찬감동

by 바로요거 2009. 1. 8.

 

3,성공의 길, 성숙의 길/개벽실제상황의 벅찬감동
 또한 가장 놀라운 것은 지금 현재 한반도와 지구촌에서 전개되고 있는 크고 작은 모든 일들이 모두 100여 년 전, 우주 조화문명의 기획자로 살다 가신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두 분’의 삶에서 비롯되었다는 점이다. 한민족 정신사의 구심점이며 인류문화의 근원처였던 ‘그 두 분’께서 인류의 시원문명이 태동되고 꽃피어서 결실하는 이 한반도 땅에 오셨다. 그리고 ‘천지공사’를 집행하시어 우주의 가을, 천지성공시대에 열리는 인간성공과 성숙의 길을 열어놓으셨다.
 
 그 두 분의 생애가 내 삶에 던져주는 의미는 무엇이란 말인가?
 
 책의 내용은 그러했다. 자연과 인간, 문명의 새로운 비전은 이미 활짝 열렸다, 그렇다면 그 시간의 이정표에 맞게, 문명의 설계도를 내가 역사 속에 과감히 실현해 낼 수 있는가? 결국 나의 문제로 다가왔다. 바른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올곧은 신념과 의지, 강력한 실천 등의 새로운 열림이 필요한 것이리라.
 
 이 한권의 서적에서 다루고 있는 주제의 방대함과 핵심문제를 풀어가는 통찰력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일찍이 경험해 보지 못한 놀라운 지적여정을 하게 된다. 먼저 의식의 문을 열고 고정관념을 뒤집는 용기가 필요하다. 새로운 의식의 층으로 나아가려면 문턱에 걸릴 때의 예상치 못한 강렬한 충격을 끊임없이 이겨내야 한다. 진실을 추구하는 신념이 호기심의 등대와 함께한다면 가능할 것이다. 큰 충격을 대비할 수 있는 기개도 요구된다. 나는 새 세상을 열기 위해 반드시 넘어야 하는 ‘개벽 실제상황의 실상’을 보며 여러 번 책을 덮고 깊은 고뇌에 잠기기도 하였다.
 
 
 조화세계로 나아가는 다섯 관문
 이 책을 구성하는 ‘신천지의 문, 대한의 문, 새 역사의 문, 대개벽의 문, 후천선경의 문’은 조화세계로 나아가는 문이다. 이 신비의 문들은 의식의 장벽을 남김없이 깨뜨리면서 열어가는 비상한 방식을 취하고 있다. 그래서였을까? 대한의 문에서 한민족 고대사에 대한 울분과 이제야 진실에 도달했다는 안타까움, 더 늦지 않게 알게 되었다는 안도감을 동시에 느꼈다.
 
 이 책과의 만남은 나를 형성하는 뿌리, 삶의 근본 목적, 즉 정체성을 찾아가는 미로 찾기였다. 그만큼 이 문을 통과하기는 쉽지 않았다. 과거를 통해 현재의 나를 보며, 지금 현재 이 순간에서 미래의 새 삶을 준비하면서 열어야 하는 문이었기 때문일까? 그러나 이 다섯 개의 문(門)은 분명 문명의 발달과 함께 해 온 지성의 정착지요, 낡은 문화의 굴레에 묻힌 인간 감성의 둔탁한 자물쇠를 깨뜨리고 영성으로 나아가는 문이다. 또한 우주변화의 꿈과 이상을 마침내 성취하는 거룩한 인간, 바로 그 인간이라는 존재가 지닌 위대한 비전의 열매가 영글고 있는 곳이다.
 
 여기에서 내 생명은 생동하는 봄과 더불어 새로운 출발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