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천하대세 흐름 읽기/수수께끼*미스테리

군포 상공에 나타난 UFO 동영상

by 바로요거 2008. 7. 3.

경기도 군포에 UFO가 나타났다?!

SBS | 기사입력 2008.05.13 14:12


UFO로 추정되는 비행 물체가 경기도 군포시 상공에서 카메라에 포착됐습니다.
그제(11일) 저녁 7시 반쯤 경기 군포시 수리산 상공에서 황금색 빛을 내는 미확인 비행물체가 약 1분동안 포착됐습니다.

한국 UFO조사분석센터는 인공위성이 한반도 상공을 지나갈 시간대가 아니며 일반 조명탄과 발광방식이 다른 점 등으로 미뤄 UFO일 가능성이 크다고 밝혔습니다.
함께 보시죠.

(SBS 인터넷뉴스부) 저작권자 SBS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군포에서 UFO 추정 물체 동영상 촬영

세계일보 | 기사입력 2008.05.12 21:39 | 최종수정 2008.05.12 21:54



UFO 추적활영가 허준씨가 촬영한 UFO 추정 물체(동영상 캡처). 한국 UFO조사분석센터 제공
[스포츠월드] 한 UFO 헌터가 경기도 군포 상공에 출현한 미확인비행물체(UFO) 촬영에 성공했다.

한국UFO조사분석센터 서종한 소장은 13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5월11일 오후 7시33분쯤 군포시 산본지역에서 하늘을 주시하던 중 갑자기 수리산 상공위에 출현한 황금색 빛을 발하는 발광체를 발견, 방송용 촬영장비(6mm)로 25초간 생생한 장면을 촬영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혀왔다.

지난해 5월 '충격 놀라운 UFO 촬영법'(웅보출판사)을 출간한 UFO 연구가 서 소장은 이날 '국내 유일의 UFO 헌터'(UFO 추적촬영가) 허준씨와 함께 삼각대를 거치하고 '의도적 UFO 대기 촬영'을 준비하던 중 산본 상공에 갑자기 나타난 발광체를 발견할 수 있었다는 것.

서 소장은 전화통화에서 "해 지기 직전의 날씨가 흐린 상태에서 이 발광물체는 갑자기 출현했다"며 "최초 목격 3∼4초 동안은 육안에 의해 강한 황금색 빛을 발하는 다아아몬드처럼 보였다. 말로 형언할 수 없을 정도로 광채가 환했다"고 전했다.

그는 "이 발광체는 강한 황금색 빛을 발하면서 물체가 커지는가 싶더니 잠시 후 사라졌다가 옆쪽으로 위치를 바꿔 다시 발광현상을 보이는 등 1분여에 걸쳐 두 차례의 출현과 소멸을 반복했다"며 "야간에 주변을 환히 밝히는 타들어가는 방식의 조명탄 불빛과는 완전히 달라 UFO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설명했다.

그는 "당시 육교를 지나가던 시민들 10여명도 이 발광 물체를 동시 목격했고 목격현장의 흥분된 상황의 목소리도 그대로 녹음됐다"고 덧붙였다.

서 소장은 허준씨가 찍은 UFO 추정 동영상과 동영상 캡쳐사진을 함께 보내왔으며, 기자가 본 동영상 속의 타원형 비행물체는 강한 백색으로 빛나며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비행하며 자취를 감췄다.

한편 UFO 헌터 허준씨가 UFO 동영상 촬영에 성공한 것은 이번을 포함해 네 번째. 비디오 촬영을 생업으로 삼고 있는 허씨는 2005년 3월 10일 성남에서 UFO 동영상을 찍을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UFO 추적촬영에 나섰다.

같은해 10월10일, 광화문 상공에서 편대비행하고 있는 UFO 무리를 촬영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4월27일에도 '의도적 UFO 대기 촬영' 방식으로 광화문 상공을 비행하는 물체를 동영상 촬영해 한국UFO조사분석센터로부터 UFO일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을 받기도 했다.

강민영 기자 mykang@sportsworldi.com
ⓒ 세계일보&세계닷컴(www.segye.com),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