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약이되는 생명말씀/말씀명상(天地日月)

상제님 강세예언

by 바로요거 2008. 1. 16.

 

상제님 강세예언

불교예언

*도솔천의천주를미륵이라부르나니너는마땅히귀의하라

*석가불이말법시대에들어서면태양도달도그빛을볼수없게되고별들의위치도바뀌리라/고약한병들이잇달아번지리라

*[화엄경]말법의이때에‘그통일의하늘에계시는미륵불이바다에둘러싸인동방의나라에강세하리라/이는부모와친척과여러사람들을거두어성숙케하시려는것이라’/‘이곳은병든세계를고치는위대한대왕이머무시는곳이니라’

*말법시대가되면‘샹커라하는법왕이출세하여정법으로다스려칠보를성취하니무기를쓰지않고도자연히전영토에서항복을받게된다’

*[미륵경]그때는기후가고르고사시가조화되며여러가지병환이없어지고인심이골라서다한뜻이되는울단월의세계가온다하니

*[미륵성전]이십세정명때에는큰기근겁,큰질병겁,큰도병겁의이른바삼재가일어나며인종이거의없어지다시피하는데..


기독교예언

*내가스스로온것이아니로다.나를보내신이는참이시니너희는그를알지못하나나는아노니이는내가그에게서났고그가나를보내셧음이니라

*그러므로너희는가서아버지와아들과성령의이름으로내가너희에게명한모든것을지키도록가르치라

*[계시록]피섞인우박과불이나서당에쏟아지매땅의삼분의일이타서사위고..바다의삼분의일이피가되고/내가새하늘과새땅을보니처음하늘과처음땅이없어졌고바다도다시있지않더라’/내가새하늘과새땅을보니처음하늘과처음땅이없어졌고바다도다시있지않더라/내가크고흰보좌와그위에앉으신자를보니당과하늘이그앞에서피하여간데없더라/보좌에앉으신이가가라사대‘보라,내가만물을새롭게하노라’

*또보매 다른천사가살아계신하나님의인을가지고해돋는데로부터올라와서땅과바다를해롭게할권세를얻은네천사를향하여큰소리로외쳐가로되

*우리가우리하나님의종들의이마에인치기까지땅이나바다나나무나해하지말라하더라

*나는알파요오메가라/이제도있고전에도있었고,장차올자요전능한자라

*[누가]이날은온지구상에거하는모든사람에게임하리라/일월성신에는징조가있겠고..하늘의권능들이흔들리겠음이라

*[마태]그날과그때는아무도모르나니하늘의천사들도모르고아들도모르고‘오직아버지’만이아시느니라

'약이되는 생명말씀 > 말씀명상(天地日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테오리치 대성사의 큰 공덕  (0) 2008.01.16
필수암송 단문 성구  (0) 2008.01.16
상제님(上帝님)  (0) 2008.01.16
세벌 개벽  (0) 2008.01.16
구원의약 태을주와 의통  (0) 2008.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