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우주법칙*생존법/우주개벽 메시지

해가 저물면 판과 바둑은 주인에게 돌아가느니라.(증산도도전5:336:8)

by 바로요거 2007. 10. 2.

마지막 상씨름판입니다!   머뭇거릴 시간이 없습니다!

머뭇거릴 시간이 없다!                                   증산도패널홍보

증산도에는 度數가 있다.

상제님께서 天地公事시 시간별로 이루어질 일을 정해 놓으셨다는 말이다. 다른 말로 하면 시간별로 일꾼된 자 해야할 일이 정해져 있다는 말이다.

농부가 봄에 파종을 하여야 하고, 여름에 언제 비료를 주고, 언제 물을 주고, 언제 김을 매주고, 언제 병해충을 방제하고 하는 여러 가지의 재배관리를 통해 가꾸고, 가을에 일정한 기간이 되면 거두어 들인다는 이야기이다. 초목농사는 이처럼 모든 일을 때에 맞추어 한다.

부모가 자식을 키우는 것도 같다. 낳아서는 젖을 먹이고, 이빨이 나면서 이유식을 먹이고, 밥을 먹을 수 있을 때가 되면 이유식도 떼어버리고 밥을 먹인다.
7세가 되면 초등학교에 보내고, 그후 6년이 지나 중학교, 3년이 더 지나면 고등학교, 그리고 3년이 더 지나면 대학교를 보낸다. 직장을 갖고 짝이 생기면 결혼을 시켜 분가를 시킨다.

이처럼 자식농사도 때에 맞추어 하는 일이 정해져 있다.

초목농사나 자식농사나 마찬가지로 우주일년의 인간농사에도 때에 따라 하여야 할 일이 정해져 있는 것이다.

日正巳午未開明, 마지막 3년 준비의 시간대! 도 어느새 지나가고

지금은 모든 인간이 성숙되어야만 하는 열매맺는 아주 중요한 시간대이다!

술오공(戌) 핵이 되어야 하는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