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한민족 역사문화/한민족의 비밀코드

개벽의 방정식 : 대전쟁, 괴질병겁, 지축정립

by 바로요거 2007. 10. 2.

"지금은 신천신지(新天新地)를 여는 대개벽시대"

 

기존종교의 성자들이나 철인들이 전한 종말론적 메시지는 다름아닌 우주의 여름과 가을이 바뀌는 현상을 전한 것이다.

 

우주에는 인간의 영적 성숙의 주기이며 또한 인류문명이 탄생, 성장, 성숙, 폐장되는 큰 주기인 우주일년이 있다. 우주일년은 지구년수로는 12만9600년이며, 지구일년을 춘하추동 사시로 나누듯 우주일년도 봄 여름 가을 겨울로 구분할 수 있다.

 

 

 

그러면 지금은 우주일년 중 어느때일까?

 

이 시대는 우주년의 환절기, 즉 우주의 여름철이 모두 끝나고 가을기운이 막 몰려오기 시작하는 때 해당한다. 우주의 여름과 가을이 바뀔 때에는, 만물을  분열시키려는 여름기운(火)과 만물을 통일시키려는 가을기운(金)이 서로 부딪히기 때문에(火 克 金) 필연적으로 큰 환란이 일어나게 되는데 이것이 바로 개벽의 핵심이다.

 

개벽의 구체적인 현상으로는 ,

봄 여름철의 역사를 마무리짓는 마지막 대전쟁동쪽으로 23.5도 기울어진 지구의 자전축이 눈 깜짝 할 사이에 정립(극이동)하며, 지구의 공전괘도 역시 타원에서 정원으로 바뀐다는것, 말 그대로 장차 천지개벽이 일어나는데, 이때 지구 곳곳에서는 일찍이 볼 수 없었던 커다란 지각변동이 일어나, 일본열도의 대부분이 바닷속으로 침몰하고 북아메리카 대륙이 둘로 조개지는 등 상상을 초월하는 대변국이 일어나고, 또한 이 극이동 시기를 전후하여 지구적인 괴질병겁이 창궐하여 전세계를 3년 동안 휩쓴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문명의 종말이 아니라, 인류는 이런 대격변을 극복하고, 개벽 이후의 신천신지에서 지금보다 훨씬 진보된 상생(相生)의 새 문명을 건설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