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실시간 지구촌 개벽소식/5선위기의 한반도

"서울 불바다" 협박의 근원, 북한 장사정포

by 바로요거 2007. 4. 16.

‘서울 불바다’ 협박의 근원, 북한 장사정포
 
 北 장사정포 1000여문 수도권에 심대한 위협
 
 - 중국, 한반도 유사시 북한에 병력 40만명 지원
 김종환 합동참모본부 의장은 10월 5일 국회 국방위원회의 국방부 국정감사에서 “북한이 보유하고 있는 1000여문의 장사정포가 수도권에 심대한 위협을 주고 있다.”며 “수도권에 위협이 되는 것은 300문 정도”라고 밝혔다. 김 의장은 “북한군 장사정포는 수도권 전방에 집중 배치돼 수도권 타격이 가능하고, 북한 포병은 100% 갱도 포병으로 편성돼 초전에 큰 위협요소로 판단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 의장은 한반도 전쟁발발시 중국의 개입여부에 대한 질의에 1961년 체결한 ‘조·중 상호원조 조약’의 자동개입 조항에 따라 제한적인 규모의 군사력을 북한에 지원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답했다. 군 당국은 중국군 18개 사단 40여만명과 항공기 800여대, 함정 150여척이 투입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2004년 10.6)
 

 


 미군 없으면 16일만에 서울 함락
 국회 국방위원회 소속 한나라당 박진 의원은 10월 4일 국방부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한국군 단독으로 북한의 침략을 막을 경우 16일 만에 수도권이 붕괴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주장했다. 박 의원은 “전방 부근의 북한 장사정포 1000여문이 일제히 발사되면 시간당 2만5000여발의 포탄이 쏟아져 한 시간 만에 서울의 3분의 1이 파괴된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북한은 170㎜ 자주포 6개 대대(530여문), 240㎜ 방사포 11개 대대(460여문)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을 휴전선 10km 이내에 배치한 것으로 우리 군은 파악하고 있다. (2004년 10.5)

 


 
 한국군 전쟁대비 탄약 부족
 한나라당 박진 의원은 육군본부에 대한 국정감사에서“전쟁에 대비해 한국군이 자체적으로 가진 탄약 보유량은 목표 대비 59%에 불과하다”며“특히 다연장로켓(MLRS)의 경우 하루치도 안 된다”고 주장했다. MLRS는 북한 장사정포의 공격에 대응하는 대(對)화력전을 위한 핵심무기로, 탄약 보유량이 하루치밖에 안된다면 1차 대응사격 이후 무용지물이 되는 셈. (2004년 10.12)
 

 


 북한 장사정포는 중대한 위협
 포격에 의한 인명 및 시설 피해는 포탄에 의한 직접피해보다 화재 등에 의한 간접피해가 훨씬 클 것이다.더욱이 북한이 예비군 동원을 저지
 하기 위해 고폭탄과 함께 화학탄을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수도권의 인명피해는 엄청날 것이다. 그런데 수도권의 피해를 더욱 증폭시키는 것
 은 조기경보가 어려워 사전 대피가불가능하다는 점에 있다. (중략) 장사정포로 북한이 노리는 것은 우리의 전쟁 조기경보 능력 박탈, 기습공격 달성, 한·미연합군 전방 주력부대 약화, 수도권 파괴에 의한 예비군 동원 저지, 전쟁 지원능력 파괴등 한·미연합군의 전쟁수행 능력을박탈하려는 것이다. (오관치, 중앙일보 2004년 10.7)


 


 北장사정포 한번 발사로 축구장 1개반 넓이 초토화
 170㎜ 자주포는 로켓추진 고폭탄을 사용하면 최대사거리가 53.4km까지 늘어나 서울은 물론 경기 안양, 성남시까지 공격대상에 포함된다. 240㎜ 방사포는 최대사거리가 60km로 1회 발사시 22개의 소형포탄을 서울, 인천, 경기 군포시까지 날릴 수 있다. 22개 소형포탄은 축구장 1개반 정도 넓이를 초토화시킨다.

 

이 세상에 사람으로 생겨나서 우주 가을철 세상을 만나 성숙하지 못하면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습니다.

즉 사람이 아무리 잘 났어도 때를 못 만나면, 아무 소용이 없는 것입니다!

지금은 우주 여름철 말에서 우주 가을철로 막 바뀌려고 하는 후천 가을 대 개벽기입니다!

놀라운 인류 신문명의 도래와 인류 미래의 비전, 그리고 새 희망의 메세지!

눈앞에 닥친 후천 대개벽의 실상! 지금은 때를 알고 천하 대세를 제대로 볼 수 있는 안목이 필요합니다.

이제는 제대로 알아야 하고 그에 대하여 대비하여 살아가야 할 바로 그 때인 것입니다!

북한 핵문제와 6자회담의 결말...그리고 한반도의 가까운 미래와 그 운명은 어떻게 될것인가?

알고 보면 이 세상의 크고 작은 모든 사건 사고와 모든 잔혹한 일들은 보이지 않는 손길과 섭리에 의하여 발생되는

새로운 문명을 태동하기 위한 산고의 고통이며 개벽의 새 세상을 향하여 다가가고 있는

필연적인 과정인 것을 그 누가 알 수 있으랴!

개벽 실제상황! 아직도 안읽어 보셨습니까?

개벽 실제상황을 읽으면

중국한족과 일본으로부터 왜곡된 우리 한민족의 뿌리역사의 진실을 알 수 있으며,

우리 한민족이 드넓은 중국대륙으로부터 간방땅 한반도로 밀려 들어 올 수 밖에 없는 숙명!

역사적이고도 필연적인 하늘의 섭리....그리고 한민족의 거룩한 사명!

또한 한반도의 운명과 곧 닥칠 가까운 장래의 일을 알 수가 있습니다!

가을개벽 후에 펼쳐지는 찬란하고 영광스런 통일한국의 모습!

장차 우리 대한민국이 전 세계민족을 가르치고 지도하는 도주국이 되는 이치!

이러한 모든 것들을 확연히 아실 수가 있습니다! 개벽과 개벽실제상황 자세히 보기 를 클릭하셈!

(^-^)

이 책 속에는 나와 인류의 미래! 새 희망의 메세지가 담겨 있읍니다!

이 세상을 앞서가는 사람이라면 꼭, 보셔야 되는 필독서 입니다!^^

아래 플레쉬를 클릭하셔서 신청하세요!

증산도와 이 책은 당신에게 참여를 강요하지 않으며

그저 이 지구에 앞으로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인지에 대해 사실 그대로 알려드리고 권유 할 뿐이며,

만약 당신이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입니까?" 라고 물어 보신다면 명쾌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단 한번 뿐인 소중한 기회입니다! 인간만사가 자신의 선택과 결단에 달려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버스가 지나간 뒤에 손을 들어 봐야 아무 소용이 없으며,

또한 소 잃고 외양간 고쳐봐야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도전(道典 8편 56장 6절)의 한 말씀*

경계하여 말씀하시기를 "천하사를 하는 자는 항상 생각이 멀고 깊어야 하고,

불시의 일에 대비하여야 하며, 경계함을 게을리 하지 말아야 하느니라." 하시니라.

 

*이메일: lyou177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