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실시간 지구촌 개벽소식/뉴스*시사*이슈

[영상]죽음의 삼각형? 사상 최악의 입시제도?

by 바로요거 2007. 4. 3.

[영상]죽음의 삼각형? 사상 최악의 입시제도?

 

출처:http://gaebyeok.jsd.or.kr/src/gbmain.asp?sec=sub4&nid=body_boardview&bid=102&page=5&no=3&sid=1643

글:유종안님

29일 오전 11시경 포털사이트의 검색 순위 1위에 `죽음의 트라이앵글`이란 키워드가 올라와 있습니다.

`죽음의 트라이앵글`을 검색해 보니 2008학년도 입시제도를 비판하는 동영상이었습니다.
29일자 중앙일보에 `내신·논술·수능 `죽음의 트라이앵글` 교육 비판한 동영상 파문`이란 제목의 기사가 보도되면서 이 동영상은 급속히 퍼지고 있습니다. (☞ 관련기사보러가기)

성적에 비관한 학생들의 자살을 다룬 뉴스를 시작으로 `누가... 대한민국의 고등학생을 미치게 만드는가?`라는 문구로 동영상은 시작됩니다.

본고사 세대는 1~2회의 본고사가, 수능 세대는 1회의 수능이 당락을 결정하는 반면 2008년도 수험생들은 내신, 수능, 논술로 약 15회의 시험이 당락을 결정짔는다며 죽음의 트라이앵글 세대라 전합니다.

정부, 전교조, 학원, 대학들의 힘겨루기가 `완벽한 균형`을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내신, 수능, 대학별고사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삼각형`의 입시제도에 2008년도 수험생들은 대한민국 역사상 최악의 수험생들이라 말합니다.

이 동영상은 `명심하십시오. 우리 가슴속의 분노와 피해의식, 그 모든것은 바로 당신들이 키웠습니다`라는 문구로 끝납니다.

전체 7분 26초로 만들어진 이 동영상은 `하얀 늑대`라는 필명을 사용하는 네티즌이 만들었다는 것 외에는 누가, 어떤 배경에 만들게 되었는지 등등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관련기사 :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25&article_id=0000602105

 

이 세상에 사람으로 생겨나서 우주 가을철 세상을 만나 성숙하지 못하면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습니다.

즉 사람이 아무리 잘 났어도 때를 못 만나면, 아무 소용이 없는 것입니다!

지금은 우주 여름철 말에서 우주 가을철로 막 바뀌려고 하는 후천 가을 대 개벽기입니다!

놀라운 인류 신문명의 도래와 인류 미래의 비전, 그리고 새 희망의 메세지!

눈앞에 닥친 후천 대개벽의 실상! 지금은 때를 알고 천하 대세를 제대로 볼 수 있는 안목이 필요합니다.

이제는 제대로 알아야 하고 그에 대하여 대비하여 살아가야 할 바로 그 때인 것입니다!

북한 핵문제와 6자회담의 결말...그리고 한반도의 가까운 미래와 그 운명은 어떻게 될것인가?

알고 보면 이 세상의 크고 작은 모든 사건 사고와 모든 잔혹한 일들은 보이지 않는 손길과 섭리에 의하여 발생되는

새로운 문명을 태동하기 위한 산고의 고통이며 개벽의 새 세상을 향하여 다가가고 있는

필연적인 과정인 것을 그 누가 알 수 있으랴!

개벽 실제상황! 아직도 안읽어 보셨습니까?

개벽 실제상황을 읽으면

중국한족과 일본으로부터 왜곡된 우리 한민족의 뿌리역사의 진실을 알 수 있으며,

우리 한민족이 드넓은 중국대륙으로부터 간방땅 한반도로 밀려 들어 올 수 밖에 없는 숙명!

역사적이고도 필연적인 하늘의 섭리....그리고 한민족의 거룩한 사명!

또한 한반도의 운명과 곧 닥칠 가까운 장래의 일을 알 수가 있습니다!

가을개벽 후에 펼쳐지는 찬란하고 영광스런 통일한국의 모습!

장차 우리 대한민국이 전 세계민족을 가르치고 지도하는 도주국이 되는 이치!

이러한 모든 것들을 확연히 아실 수가 있습니다! 개벽알기와 개벽실제상황 책 보기 를 클릭하셈!

 

증산도와 이 책은 당신에게 참여를 강요하지 않으며

그저 이 지구에 앞으로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인지에 대해 사실 그대로 알려드리고 권유 할 뿐이며,

만약 당신이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입니까?" 라고 물어 보신다면 명쾌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단 한번 뿐인 소중한 기회입니다! 인간만사가 자신의 선택과 결단에 달려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버스가 지나간 뒤에 손을 들어 봐야 아무 소용이 없으며,

또한 소 잃고 외양간 고쳐봐야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도전(道典 8편 56장 6절)의 한 말씀*

경계하여 말씀하시기를 "천하사를 하는 자는 항상 생각이 멀고 깊어야 하고,

불시의 일에 대비하여야 하며, 경계함을 게을리 하지 말아야 하느니라." 하시니라.

 

*이메일: lyou177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