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인생담론*행복론/진리산책*공부방

[증산도]제 뿌리를 부정하고 배반하는 자는[인간관]

by 바로요거 2016. 2. 29.

[증산도]제 뿌리를 부정하고 배반하는 자는[인간관]

증산도 팔관법 중 제 3법 인간관 안운산 증산도 태상종도사님

 

가을은 원시(原始)로 반본(返本)하는 때, 제 본모습을 찾는 때가 되어서 제 뿌리를 배반하면 죽는 수밖에 없다.


알기 쉽게 말해서 바늘만한 조그만 풀이라도 가을에는 그 진액을 제 뿌리로 돌려보내야지, 그렇지 않고 진액을 흩어버리면 그 뿌리가 말라 죽기 때문에 새봄이 와도 거기서 새 생명체를 낼 수가 없다. 이렇듯 제 조상 제 뿌리를 배반하면 살아날 도리가 없다.


환부역조(換父易祖)를 하고 환골(換骨)을 하는 자는 다 죽는다. 애비를 바꾸고, 할애비를 바꾸고, 제 뼈를 바꾸는 자는 다 죽는다. 환부역조라는 건 알기 쉽게 말하면 어떤 할머니가 제 남편 씨가 아닌 다른 씨를 받아서 박가가 김가가 되고, 김가가 최가가 되는 것이다. 그러면 혈통이 달라지니 애비도 바꿔지고 할애비도 바꿔지는 것 아닌가. ‘환부역조라, 환골이라’, 혈통을 바꾼다, 종자를 바꾼다는 말이다.


그런 환부역조도 있지만, 또 어떤 사람들은 제 혈통을 초개같이 바꿔 버린다. 제 혈통을 이으려고 하지를 않는다. 요새 젊은 부부들이 남의 유전인자를 사다가 자식을 낳는다. 가령 군인으로 말하면 고위 장성의 정자가 됐든지, 또는 사회 속에서 성공 한 재산가의 정자라든지, 지능 지수가 아주 뛰어난 과학자의 정자라든지, 그것을 좋은 인자라고 해서 사온다는 것이다. 그 정자를 자기마누라 난자하고 합해서 자식을 낳는다고 한다.


그러면 그 애가 과연 자기 자식인가? 남의 씨일 뿐이지. 사람은 제 혈통을 전해야 될 것 아닌가. 사람은 두 내외가, 남편씨를 아내가 받아서 혈통을 전해 가면서 살아야 한다. 미물 곤충은 다 제 씨를 전한다. 사람인지라 이런 문제까지 나오는 것이다.


이렇게 제 뿌리를 끊는 사람, 제 조상을 배반하는 사람은 이번에는 죽는 수밖에 없다. 천지에서 심판하기 이전에 스스로 자멸(自滅)을 한다. 제 뿌리를 끊었기 때문에, 조상 전래에서부터 자신에 이르기까지 원시로 반본이 안 돼서 열매를 못 맺으니 스스로 멸망하는 수밖에 없지 않은가.


 

상제님 진리가 바로 이렇게 원시로 반본하는 진리다. 상제님 진리는 한마디로 묶어서 뿌리 진리다! 상제님이 말씀하시기를 “세상 사람들이 물건장사만 할 줄 알지 뿌리 장사 이(利) 남는 줄 모른다”고 하셨다. 바로 원시반본을 말씀하신 것이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만 되는 고급정보-<한민족 뿌리역사,한민족 정신문화,한민족 고유신앙,신교,종교,사상,인생문제,인생목적,건강과수행,수행방법,수행목적,태을주수행,철학,귀신,영혼,전생,윤회,신의세계,사후세계,우주변화원리,우주의 목적,우주의 비밀,우주역사질서가 총체적으로 바뀌는 가을개벽소식,상생문화,STB상생방송,증산도 등>-

진리 서적, 자료 무료 증정무료 대여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내용을 잘 살펴보신 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15978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