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인생담론*행복론/진리산책*공부방

[증산도]진리로 나도 살고 남도 살리자[일꾼론]

by 바로요거 2016. 2. 24.

[증산도]진리로 나도 살고 남도 살리자[일꾼론]

증산도 팔관법 중 제 8법 일꾼론 - 안운산 증산도 태상종도사님

 

나도 살고 남도 살리자


상제님은 전만고(前萬古)에도 전 인류의 참하나님이고, 후만고(後萬古)에도 전 인류의 참하나님이시다. 이 대우주 천체권 내에 오직 한 분이신 절대자로서 지나간 세상에도 참하나님이고, 앞으로 다가오는 세상에도 참하나님이신 것이다. 그 참하나님을 잘 믿어서, 개벽하는 세상에 나도 살고 더불어 남도 살려주는 일을 하는 것이 바로 증산도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은, 내가 보는 걸로는 상제님 사업밖에는 할 게 아무것도 없다. 천지 이법이 추살 기운으로 다 죽이는 때인데 무엇을 할 게 있겠는가.


가을바람이 불면 낙엽이 지고 결실을 하는 법이다. 그러므로 천지의 질서가 바꾸어지는 가을철은 생사를 판단하는 때이다. 죽고 사는 것을 가려낸다는 말이다. 이번에는, 진실한 씨종자는 열매를 맺어서 기수영창(其壽永昌), 길이 창성할 것이요, 거짓된 자는 다 떨어져서 열매를 못 맺고 길이 멸망을 할 것이다.


그런데“호생오사(好生惡死)는 인지상정(人之常情)이라”, 살기를 좋아하고 죽기를 싫어하는 것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같지 않겠는가.


 


그리고 인간이란 공분심과 의분심이 충만해 있는 존재다. 사람은 냉혈동물이 아니고 온혈동물이다. 또 나라는 존재가 하늘에서 떨어진 것도 아니고 땅에서 솟은 것도 아니다. 혈통도 있고 가족도 있다. 내 몸 하나가 생존하는 데는 부모, 형제, 처자를 비롯한 수많은 인아족척(姻..族戚)들과 사회 속에서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가 없는 연관 작용을 맺고 있는 것이다.


해서 사는 길이 있다면 그 길을 좇아 나도 살고, 내가 사는 성스러운 진리로 남도 살려 주어야 하지 않겠는가! 나도 살고 남도 살아남은 그 뒷세상에는 천지에 공 쌓은 것만큼 잘도 되는 그런 세상이다.


사람을 많이 살려 놓으면 그 산 사람들이 자손 대대로 내려 가면서 만 년, 2만 년 이 하늘이 끝날 때까지 보은(報恩)을 한다. “만 년 전, 2만 년 전에 어떤 할머니, 할아버지가 천지의 이법을 전해줘서 우리가 살았다. 그래서 우리가 지금도 있는 것이다” 하고.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만 되는 고급정보-<한민족 뿌리역사,한민족 정신문화,한민족 고유신앙,신교,종교,사상,인생문제,인생목적,건강과수행,수행방법,수행목적,태을주수행,철학,귀신,영혼,전생,윤회,신의세계,사후세계,우주변화원리,우주의 목적,우주의 비밀,우주역사질서가 총체적으로 바뀌는 가을개벽소식,상생문화,STB상생방송,증산도 등>-

진리 서적, 자료 무료 증정무료 대여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내용을 잘 살펴보신 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15978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