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우주법칙*생존법/태을주,수행,영성

추락사고로 다친 척추와 신경이 아프지 않게 되었습니다.

by 바로요거 2015. 6. 23.

추락사고로 다친 척추와 신경이 아프지 않게 되다.

 

동두천 정ㅇㅇ (52세)

 

저는 4년 전 약 7m 높이의 전봇대 위에서 고압선에 감전되어 아스팔트 바닥으로 떨어져 척추 3번 요추와 횡돌기 8개가 부러지고 신경을 다치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그러한 사고를 당한 이후부터 오늘까지 몹시 고통스럽고 힘든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허리에 늘상 얼음기둥을 꼽아 넣은 듯 시리고 아픕니다.
그 고통을 겪어보지 못한 사람은 상상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의 상제님 신앙은 결코 중단하거나 포기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럴 수가 없었습니다.
제가 감전되어 떨어질 때에 누군가 저의 몸을 밧줄로 묶어 천천히 내려놓는 그런 느낌을 받았으니까요.
의사는 저에게 천우신조라고 합니다. 보통 사람 같으면 머리와 내장, 간 등이 파열되어 살지 못했을 거라는군요.
상제님과 조상선영신들이 앞으로 더 큰일을 하라고 살려주신 듯합니다.
정말이지 4년이라는 힘든 시간, 그 고통과 외로움을 오직 신앙 하나로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집에서 태을주와 운장주를 읽으면서 수행을 하는데 참으로 신기하게도 그 시간만큼은 모든 아픔을 잊고 편안해 짐을 느낍니다.

지난 주 수요일 도기 145년 6월 10일 치성시 사부님께서 태을주 도공을 내려 주실 때에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체험을 하였습니다.
태을주 도공주문을 읽으면서 손과 몸을 흔드는데 어느 정도 시간이 흘렀는지, 갑자기 주위가 조용해지며 사부님의 ‘훔치 훔치 태을천 상원군 훔리치야도래 훔리 함리 사파하’ 하시는 태을주 소리밖에 들리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에는 사부님이 태을주 읽으시는 소리도 들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눈을 떴었는지 감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러한 순간이 지나고 어두웠던 주위가 서서히 밝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천천히 하늘을 쳐다보았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밝은 구름이었는데 점점 더 밝아지며 황금빛 구름으로 변하더니 회오리치듯 돌기 시작했습니다.
그 모습이 마치 아이맥스 영화처럼 장관이어서 넋을 놓고 보고 있는데 큰 불기둥 같은 것이 천천히 내려오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의 굵은 모양의 불기둥이, 내려오면서 점점 더욱 밝고 가늘어 졌습니다.
그 밝고 가늘어진 불기둥이 제 머릿속으로 파고들어 왔습니다.
제 몸이 불기운 방향으로 돌면서 그 불기둥이 척추를 타고 내려왔습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만 되는 고급정보-<한민족 뿌리역사,한민족 정신문화,한민족 고유신앙,신교,종교,사상,철학,인생문제,인생목적,수행문화,수행방법,수행목적,태을주수행,영성문화,치유문화,건강문제,전염병문제,질병문제,생존의비밀,귀신,영혼,전생,윤회,신의세계,사후세계,우주변화원리,우주의 목적,우주의 비밀,우주역사질서가 총체적으로 바뀌는 가을개벽소식,상생문화,STB상생방송,증산도 등이 담긴>-서적, 자료 무료 증정 무료 대여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내용을 잘 살펴보신 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ilsimsycheonzoo/15978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