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천하대세 흐름 읽기/수수께끼*미스테리

초고대 문명의 흔적과 진화론에 대한 의문

by 바로요거 2011. 6. 22.

초고대 문명의 흔적과 진화론에 대한 의문

 

[NTD 신비한 세계] 놀라운 사전문화(史前文明)

[2009-03-30 오전 7:55:54]

[NTDTV 2009-3-27 15:37] 1968년 어느 여름날, 한 화석수집가가 삼엽층 화석으로 유명한 유타주 인근의 링양천에서 한 개의 화석을 발견했습니다. 이 화석 발견을 위한 한 차례의 망치질로 인해 인류가 백여년 동안 확고히 믿어왔던 진화론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인류 역사발전 연구에 대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습니다.

 
삼엽충 화석 위의 발자국.(인터넷이미지)


미국인 월리엄.J.마이스터는 화석을 담고 있던 암석이 갈라지면서 길이 26인치, 너비가 8-9인치의 발자욱이 삼엽충 화석 위에 선명하게 찍혀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발뒤꿈치 부분이 화석속으로 1.5인치 가량 파고 들어 간 것을 볼 때 현대 인류가 신고 있는 신발과 흡사함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발자욱의 주인은 문명사회에서 살았던 존재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더욱이 사람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 이 삼엽충이라는 생물은 지금으로부터 6억년부터 2억년 사이에 지구상에 존재했던 생물입니다. 이 말이 뜻하는 것은 다시말해서 우리 인류 역사 이전에 한 차례 우리 인류와 비슷한 문명사회가 존재했을 가능성에 대해 제기했습니다.


1851년 잡지 <과학미국>에 실린 기사에 의하면 미국의 매사추세츠 주의 한 암석 폭파 과정에서 정교한 무늬가 새겨진 금속 꽃병이 발견됐다. 이 꽃병은 약 10만년전의 물건으로 추산되고 있다.(인터넷이미지)


20억년 전에 세워진 원자핵반응로에서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아프리카 가봉공화국에 있는 20억년 된 오클로 우라늄광산.(인터넷이미지)


1972년 프랑스의 한 공장은 아프리카 가봉공화국의 오클로 지역의 한 광산에서 우라늄 원석을 수입했으나 이 우라늄 원석은 놀랍게도 이미 누군가에 의해 사용됐던 것으로 광석에 포함된 우라늄의 함량이 아주 적어 폐기물 수준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당시 이 사실은 전 세계를 놀라게 했으며 세계 각국의 수많은 과학자들을 오클로 광산으로 불러 모았습니다. 연구 결과 이 광산은 광산전체가 오래된 핵반응로로서 500톤 가량의 우라늄 광석이 6개 구역에 분포되어 있으며 1천와트의 출력이었을 것이라고 합니다. 이 핵반응로는 보존상태가 아주 완벽하고 구조 또한 합리적이며 운행기간만 50만년에 달한다고 밝혔습니다. 더욱이 그들을 놀라게 한 것은 핵반응로에서 나온 폐기물은 밖으로 확산되지 않은 채 광산주위에 분포되어 있는 점입니다. 이 점에 비춰볼 때 이 핵반응로의 구조는 현재 인류가 보유한 핵기술보다도 뛰어났던 것으로 추산됩니다.


오클라 광산의 실제 모습(인터넷이미지)


지질조사결과 오클라 광산은 이미 20억년 전에 세워졌으며 곧바로 원자로가 가동됐다고 합니다. 이 연구결과는 과학자들로 하여금 사전문화가 실제로 존재했을 가능성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다시 말해 이렇듯 정교한 원자로의 존재는 사전시기 인류문명의 산물임을 증명했습니다.


손가락 화석을 얇게 절단하여 관찰한 결과, 화석 내부에 인간의 뼈와 같은 구조의 조직이 발견됐다.(인터넷이미지)



오래된 암석층 안에서 발견된 인간의 손가락 화석(인터넷이미지)



손잡이의 일부 검은부분은 이미 탄화된 것으로서 암석층이 화석화되기 이전에 쇠망치가 존재했음을 증명하고 있다.(인터넷이미지)



분석결과 쇠망치의 제조순도는 아주 높고도 안정적이며 현대의 제련 기술을 훨씬 능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인터넷이미지)



텍사스주 백악기의 지층에서 발견된 쇠망치(인터넷이미지)



스탠 테일러가 1969년 시작된 팔룩시 강 화석탐사에서 수 톤의 석회석을 제거한 후 나타난 백악기 지층에서 발견된 사람모양의 발자욱을 가리키고 있다.(인터넷이미지)



16세기 터키 해군사령관 레이시는 여러 장의 고대지도를 합하자 현대의 인공위성이 촬영한 사진과 흡사한 지도가 됐음을 확인했다.(인터넷이미지)



카이로 박물관에는 고대 이집트 무덤에서 발견된 나무 새를 소장하고 있다. 연구 결과 이 새는 비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오늘날의 행글라이더와 같은 비율로 제작됐음이 확인됐다.(인터넷이미지)



개인 박물관에서 페루 자비에르 카브레라 박사는 갈릴레이가 발명한 망원경보다 더 오래된 돌맹이에 그려진 망원경을 들고 천체를 관찰하는 사람을 가리키고 있다.(인터넷이미지)



남아프리카 크라크 산비탈의 28억년된 한 지층에서 발견된 몇개의 홈이 나 있는 금속구형물체.(인터넷이미지)



1912년, 미국 오클라호마주의 한 전자회사 직원의 서명은 이 철가마가 3억년된 석탄에서 발굴되었다는 것을 증명한다.(인터넷이미지)

저작권자 ⓒ NTD Television & www.ntd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세상을 살면서 생기는 많은 의혹들, 인생의 해답을 얻을 수 있는 책 *^^*◀★

 

 

▶(1)기초적인 내용 알아보기 소책자 무료신청하기☞

귀하의 관심사항에 맞는 강력추천 소책자 및 CD자료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2)체계적인 내용 공부하실 분 고급과정 무료 신청하기☞

지구촌 대세의 흐름을 읽을 수 있는 안목, 통찰력을 키우고, 세상돌아가는 비밀!

그리고 또한 인생의 비밀! 알고싶지 않으십니까? 알고 싶으시면 클릭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