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증산도JeungSanDo/증산도 커뮤니티

증산도를 만난 사람들

by 바로요거 2009. 2. 7.

아, 이거였구나! 증산도!
 

허영란 / 탤런트
"이것이 개벽이다" 이 책을 읽으면서 인생이 뭐구,
지금 우리가 살아가는 모든것들과 앞으로의 인생을 알게해주는 책같아여.

제목은 조금 무겁지만 이렇게 설명을 하면 다가가기가 쉬울것 같네여. 여러분들도 한번 보시면 후회는 안하실것같아서 추천합니다
  
 신아리 / 서강대 1년
 증산도를 만나기 전에는제 삶의 목적을 찾는 게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삶이란 즐기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라고 결론짓고 행동했었죠. 그러나 증산도를 만나 이 세상에‘내’가 왜 존재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세상에는 속빈 강정형의 진리가 많습니다. 그러나 증산도는 알면 알수록 감칠맛나는, 새로운 세상이 펼쳐짐을 느낄 수 있는 대경대법한 진리입니다.
 
 
 제프 크라우스 / 캐나다, 번역가
 증산도의 우주관을 공부하면서저는 상당히 놀라고 흥분되었는데, 그 이유는 증산도의 우주순환주기에 대한 가르침이 서구의 전통적인 자연발생적 수행들에서 발견되는 면과 유사했기 때문입니다. 상제님과 태모님의 가르침을 배우며 태을주 수행을 함께 해나가는 일은 저 자신을 각성시키는 놀라운 체험입니다. 저는 이러한 영적인 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가진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최민용 / 탤런트
 <2002년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시트콤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고 너무 기뻤습니다. 그래서 수상소감을 이렇게 말했죠. “저를 인간 만들어주신『이것이 개벽이다』저자이신 안경전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제가 증산도를 만나지 않았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하루하루가 너무 감사하고 기쁩니다.
 
 
 이상환 / 경북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기차 안에서 누군가가 그냥 두고 내린『이것이 개벽이다』라는 책을 우연히 집어들고 책을 읽는 동안‘세상에 이런 책도 다 있나!’싶었습니다. 온몸에서 전율이 느껴졌어요. 한민족의 역사가 그 곳에 있었고, 인류의 미래가 그 곳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 인류의 사명이 그 곳에 있었습니다.
 
 
 이춘선 / 약사
 생전 처음 해 보는 수행을 마치고 눈을 뜬 순간,이 세상은 온통 황금빛으로 가득한 낙원이었고, 한없는 원망과 욕망과 경쟁으로 얼룩져 보였던 이 세상이 그토록 아름답고 소중한 곳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깨달았습니다.
 ‘이거였구나, 내가 찾아 헤매던 일, 세계를 위해 인류를 위해 내가 할 수 있고, 해야만 되는 일이구나’라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장사윤 / 국민은행 지점장
 증산도를 접했을 때,‘양파 껍질 벗기듯이 이 곳을 탐험해서 반드시 진실여부를 가려내고야 말겠다!’고 다짐했었습니다. 그렇게 15년의 세월 동안 이성과 감성을 총동원하여‘증산도’라는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고서야 이젠 그 누구에게도 자신 있게 말합니다. ‘당신도 증산도의 세계를 탐험해 보십시오!’
 
 
 
나영남 / 국방과학연구소, 공학박사
현대과학에서의 큰 도약들은 동양철학으로부터의 깊은 영감에 바탕을 두고 가능했던 것입니다. 증산도를 만나는 것은 마치 높은 산 정상에 있는 것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산 정상에서는 미로처럼 얽혀있는 깊은 골짜기를 훤히 바라볼 수 있지 않습니까?